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첫댓글 고맙습니다
어떻게 톤수가 큰 일본의 상선은 침몰하고.그보다 작은 우리나라 선박은 아무탈이 없는지? 의문이 드네요.
일본의 잠수함, 자위대 함정이 상선에 깨져나가는게 일본 제철소의 강판強度를 20년간 속여온 결과지요.오죽하면 일본선주가 한국에 맡기겠습니까...
@김덕신 알겠습니다 그런 속내가 있엇군요
사진을 보니 울산파이오니어 배의 선수부분이 즉 배의 용골중심축방향으로 찌그러저 있읍니다.배의 중심축 방향은 가장 구조가 튼튼할 걸로 추정합니다.침몰한 일본배는 아마도 배의 측면에 충격을 받지않았나 생각합니다.그래야 상식적인 것 같아서요.
맞습니다. 보도를 보면, "울산파이오니어 선수 부분이 백호의 좌현 측면을 충돌"했다고 나오네요.
@모닥불 관련기사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10528039251073?input=1195m
@모닥불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ゞ
첫댓글 고맙습니다
어떻게 톤수가 큰 일본의 상선은 침몰하고.그보다 작은 우리나라 선박은 아무탈이 없는지? 의문이 드네요.
일본의 잠수함, 자위대 함정이 상선에 깨져나가는게 일본 제철소의 강판強度를 20년간 속여온 결과지요.
오죽하면 일본선주가 한국에 맡기겠습니까...
@김덕신 알겠습니다 그런 속내가 있엇군요
사진을 보니 울산파이오니어 배의 선수부분이 즉 배의 용골중심축방향으로 찌그러저 있읍니다.
배의 중심축 방향은 가장 구조가 튼튼할 걸로 추정합니다.
침몰한 일본배는 아마도 배의 측면에 충격을 받지않았나 생각합니다.
그래야 상식적인 것 같아서요.
맞습니다.
보도를 보면,
"울산파이오니어 선수 부분이 백호의 좌현 측면을 충돌"했다고 나오네요.
@모닥불 관련기사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10528039251073?input=1195m
@모닥불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