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저희 매장으로 정말 많은 렉서스
동호회 분들의 차량들이 입고됩니다
렉서스는 하이브리드 구조로 프레임이
상당히 얇으며 주행중에 발생되는 진동과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은 엄청난 수준입니다
동호회 분들 모두 같은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으며
자동차 방음은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시공을 받으셨던 모든 분들이 만족해 하시며
완전하게 다른 주행 질감을 체감하십니다!!
렉서스 오디오 구조는
미드레인지 형태의 트위터 (스피커) 구조로
9인치 미드우퍼와 프리퀸시를 연결됩니다 ㅠㅠ
소리는 전체적으로 어둡고 전달력은 떨어집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에 맞는 스피커 튜닝을 통해서
확연하게 다른 사운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구성-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전면 5개 스피커 교체
AVI G1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인스톨 소요 8시간입니다
실내 클리닝 과정에서 오염 물질이 많거나
실내 내장재에서 잡소리가 발생되면
인스톨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렉서스 차량은 대부분 하이브리드인데
참고로 내연기관 차량보다 하이브리드
차량들이 프레임 구조상 진동과 소음이
더 극심하게 유입되는 물리적인 구조입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된 모습
비닐 마감재가 아직도 존재합니다..ㅠㅠ
프레임 구조는 연비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프레임의 밀도가 얇아 결과적으로 탑승자는
진동과 소음을 강력하게 느끼시는 것입니다!!
얼만큼 렉서스의 프레임의 소음이 심한지
프레임으로 시멘트 도료의 양만 보셔도
짐작할 수 있으며 지금과 같은 방식으로는
심각하게 발생되는 소음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올바른 기준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자동차 방음 누적댓수 1600 대를
작업하였고 음향을 전문으로 다루는 업체입니다
최적화된 데이터와 방음 소재를 이용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실내 클리닝 시작!!
엔진으로 인한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부틸 [내열 소재] ES300H
보닛 후드 프레임으로 밀착시켜줍니다!
RS 흡음재를 엔진 커버로 시공하여
엔진 공명 주파수 [가솔린] 38hz 감쇄시켜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노이즈를 제어합니다!!
렉서스 ES300H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본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진동과 소음을 억제시킵니다
경량소재로 이루어져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작업 이후에도 냄새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엑셀레이터 격벽까지 방진 처리를 통해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드라마틱하게 제어합니다!!
시트 프레임의 방음은
특히나 탑승자가 시트에서 느껴지는
진동을 그대로 전달하는 곳으로
사진과 같이 방진 + 방음 시공을 통해
확실하게 절감시키는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제외하고 전체를 입력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입니다
사진과 같은 완벽한 실딩 처리를 통해
진동을 확실하게 감쇄시켜 줍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노면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모두 억제시켜 드렸습니다!!
렉서스는 도어 내벽 -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 도어 트림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시공합니다!!
풍절음이 발생되는 저주파수를
필터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어 4개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은
진폭의 변화를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소음 뿐만 아니라 진동까지 확실한 체감이
가능한 최적의 방음 프로그램 입니다!!
다음은 카오디오 튜닝으로 넘어가볼게요~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캐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레인지로버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 할 제품이 없습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있는 수 백만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미드 스피커가 교체되고 도어트림을
단단하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렉서스 ES300H 트위터 스피커는 대시보드 상단의
좌 - 우 위치해 있으며 순정 위치에 그대로 적용됩니다
정말 클리한 고역의 질감을 기대해보겠습니다!!
AVI G1 트위터입니다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렉서스 ES300H 트위터 스피커는 대시보드 상단의
좌 - 우 위치해 있으며 순정 위치에 그대로 적용됩니다
정말 클리한 고역의 질감을 기대해보겠습니다!!
트위터 설치가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합니다!!
소리의 변화..
렉서스는 미드레인지 트위터 타입으로
소리가 어둡고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의 부족했던 부분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스피커 구조물로
동호회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오시면 직접 들어보시고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hate you +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