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Harley-Davidson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일상적인 이야기들....】★--H☆D--★ 할리데이비슨 10대를 샀습니다.. (1)
호두1 추천 0 조회 2,226 24.01.29 21:23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1.29 21:33

    첫댓글 와우~ 첫번째 사진 갬성쩌네요~👍

    할리는 정신 좀 차려야 합니다~!!

  • 작성자 24.01.29 22:47

    감사합니다 프리슈팅님 ~
    이 글은 계속 이어집니다..

  • 24.01.29 22:44

    응원합니다 . 다 소비자 피해인가요?
    참 어이없네요. 힘내세요.

  • 작성자 24.01.29 22:46

    감사합니다.. hwan님
    응원에 힘이납니다.. 감사합니다 ~^^

  • 24.01.30 08:00

    할리데이비슨이 문제라기보단 사람이 문제인듯...아닌 사람들도 많겠지만 문제인사람이 더 많다는게 문제...

  • 작성자 24.01.30 08:16

    맞습니다 토네이도님~
    가장 일선에서 근무하는 사람은 자신이 회사의 얼굴이란걸 알아야 하는데 참 아쉽죠..

  • 24.01.31 18:12

    참 안탁가운 현실 이죠
    꺙 뽀다 구로 타세요

  • 작성자 24.01.31 19:33

    ㅎㅎ 좋은 말씀 입니다..
    가슴때리는 배기음과 함께 바람을
    맞는건 정말 멋진일이지요~^^

  • 24.02.01 19:46

    안타까운 현실입니다ㅠ

  • 작성자 24.02.01 20:19

    네~ 맞습니다
    호그랠리 같은 행사로 전국적으로 관심과 지명도를 얻기위한 노력의 일부분 만이라도 고객서비스에 신경을 쓴다면 정말 사랑받는 기업이 될텐데 아쉽습니다

  • 24.02.02 08:28

    안타깝네요..작은기업도 아닌 할리에서 이런일이 일어나는게 깉은 할리인으로써 너무 아쉽네요..

  • 작성자 24.02.02 08:49

    할리를 타는 사람들이 감성적이고 너무 착해서들 그런것 같아요..

  • 24.02.05 10:42

    참 기가 막히네요..

  • 작성자 24.02.05 10:45

    고개을 너무 우습게 아는 기업은 언제가는 그 댓가를 받게 되겠죠..
    일렉트라윙님.. 좋은 하루되세요 ~^^

  • 24.02.09 12:03

    할리 두대 뽑았던 사람입니다
    할리의 서비스는 그야말로 개판입니다
    가지고 있던 모든정을 다 떼게 만들기로 충분하죠
    할리로 바이크삶을 처음시작했지만 너무 짜증나는 할리 서비스때문에 다시는 할리 쳐다도 안볼라합니다

  • 작성자 24.02.09 13:15

    네~ 그 심정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정말 정 떨어지게 하는것 맞습니다..

    개별적으로 친한 친절한 직원도 많이있고
    아직도 할리 바이크는 좋지만 팔 때와 팔고난 후의 이중적 얼굴의 영업사원과 현지에는 같은 가격의 기종이 한국에 들어오면 잘 팔린다는 이유로 더 높게 책정되는 할리코리아의 정책 등..
    참 정 떨어진다는 말씀에 심히 공감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