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올림픽공원서 개최한
[장길자 회장님]국제위러브유 생명나눔 헌혈운동
유례없는 폭염이 한반도를 강타했던 지난 8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전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을 개최했습니다. 북상하는 태풍 소식에 참여율이 저조할까 고민할 새도 없이,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속속 회원들이 모여들었습니다. 애초 예상보다 더 많은 332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테니스경기장 주차장에 헌혈차량을 세우고 야외에서 대기해야 하는 악조건 속에서도 한결같이 밝은 분위기로 흘렀습니다.
헌혈을 위해 며칠 전부터 건강관리를 했다는 회원부터 철분이 많이 든 음식을 꼬박꼬박 챙겨먹었다는 회원, 푹 자고 푹 쉬며 스트레스를 줄였다는 회원 등 미담도 쏟아졌습니다. 채혈을 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들은 한쪽에 마련된 조그마한 상자에 헌혈증을 기증하며 생명나눔의 의의를 더욱 높였습니다.
이날 행사를 후원한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 정성녀 과장은 “저출산으로 주 헌혈자는 줄어드는데, 고령화로 혈액수급이 필요한 사람들은 늘어간다. 이렇게 단체로 헌혈행사를 펼치는 것은 정말 의미 있고 중요하다. 위러브유에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생명을 살리는 헌혈운동에 앞장 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들의 사랑으로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일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폭염 속 헌혈운동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생명나눔
https://blog.naver.com/woman0911/221677760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