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 전통의 ‘6년근 고집’ 홍삼원 골드
2022/05/20
사전 경작 지원금으로 품질 보장 명성
활력과 생기 원하는 모든 이에게 효과
매일 지치고 힘겨운 일상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내용이다. 세상에 많고 많은 영양제와 보약이 있지만 정말 효과 있고 쉽게 구할 수 없다면 의미가 없다. 동시에 분명하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여야 한다.
믿을 수 있는 한국인삼공사의 브랜드 ‘정관장’. 그 명성은 120년 전통과 기술력이다. 까다롭게 원재료를 선정하고 품질을 관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믿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정관장 제품 중에서 홍삼원 골드는 가장 인기가 높고 많이 판매된다. 고집스럽게 ‘사수하고’있는 6년근 홍삼농축액을 기반으로 대추, 황정, 계피, 생강 등의 약재가 들어가 더욱 진한 맛으로 다가온다.
여기에 한국인삼연구원의 안정성 노하우가 고스란히 들어갔다. 홍삼 연구와 제품 개발을 목적으로 설립한 연구원은 수많은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꼼꼼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요즘이 어떤 세상인가 제조비용 아끼려고 꼼수를 쓰다가는 철퇴를 맞는 시기다. 특히 양질의 토양에서 재배된 ‘수삼’을 쓰고 있으며 경작 지원금을 사전에 지급해 화학비료나 잔류성 농약 사용을 아예 금지했다.
290여 가지 안정성 검사를 통해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안전관리인증을 받았고, 합성 향료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믿을 수 있다.
그렇다면 왜 6년근을 고집하는 것일까. 인삼은 그 절정기가 6년이다. 그 이상 된 삼은 딱딱해지거나 영양분과 수분이 빠져나가 큰 효과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가장 영양과 효과가 풍부한 6년근을 쓰는 것이다.
추가로 한국산 영지버섯과 녹용은 더더욱 홍삼원을 돋보이게 하는 대목이다.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베타글루칸, 칼륨, 칼슘이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건강을 선사한다.
동시에 포장에서는 변질 방지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들 모두의 품격을 높여 준다.
홍삼원골드는 젊고 건강한 활력을 원하는 분, 과중한 업무와 피로에 치진 분, 부담없고 부드러운 홍삼 제품을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60포가 든 박스의 원가는 180달러 이지만 36% 핫딜 할인을 통해 11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물론 배송은 무료!
매일 홍삼원 골드 한 포로 가뿐한 아침을 맞이해 보자!
▶문의: (213)368-2611
<미주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