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운동, 비슷한 연예인을 판정할 수 있는 휴대 사이트 「카오체키」가 유행하는 등, 최근 특히 여성의 사이에서 「얼굴」에 대한 흥미가 높아지고 있다. 그런 중에, 오디션 정보지 「월간데뷰」(오리콘·엔터테인먼트) 10 월호의 특집 「결국, 얼굴이다」 중에서, 합계1000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되고 싶은 얼굴의 여성 연예인」앙케이트를 실시. 지금, 여자아이가 제일 동경하는 「얼굴」을 찾았다.
신진 여배우 전성기 속에서, 훌륭히 1위에 빛난 것은 사와지리 에리카 .그 이유로서는 「피부가 깨끗하고, 얼굴형도 예쁘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역시 예쁘다!」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하다. 그렇다고 해서 코가 너무 높은 것도 아니니까」라고 이국적인 풍모에 인기 집중. 한편 「미인이며, 귀여운 인상도 받는다」라고 하는 의견도 있어, 청순함과 소악마적인 섹시함을 겸비하는 내면의 깊은 표정에도 인기의 비밀이 있을 듯 하다.
또 동점으로 1위를 획득한 것은, 인기 상승중의 여배우· 아라카키 유이 .「귀엽다.웃는 얼굴이 상쾌」 「드라마로 보는 얼굴이 귀여웠다! 웃는 얼굴이 멋져서」 「자연스러움이 있는 얼굴이라고 생각한다」 「여자, 남자에게도 사랑받는 얼굴이니까!」라고, 누구로부터도 사랑받는, 상쾌하고 절대적인 호감도가 인기다.
한층 더 3위는, 지금, 공과 사 모두에 충실한 미야자키 아오이. 이유는, 「웃는 얼굴이 귀여우니까」 「화장으로 속이는 것이 아니라 정말로 내츄럴한 귀여움이 있으니까」 「어쨌든 분위기로부터 무엇이든 귀엽다」 「귀엽고, 이상적인 얼굴이니까」 「친근감이 끓어오르기 때문에」 「귀엽고,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얼굴이니까」 등, 자연스럽고, 친근감을 가질 수 있는 귀여움이 지지를 받고 있다.
년대별로 보면, 중·고등학생에게 가장 지지를 받은 것은 아라카키 유이. 한편, 전문·대학생에서는 종합 3위의 미야자키 아오이가 1위가 되어 있다.
1위 사와지리 에리카, 아라가키 유이
3위 미야자키 아오이
4위 나가사와 마사미
5위 카리나
6위 하마사키 아유미, 레아 디존
8위 에비하라 유리
9위 아야세 하루카
10위 마츠시마 나나코, 시바사키 코우
사와지리 에리카(86년생)
아라가키 유이(88년생)
미야자키아오이(85년생)
나가사와 마사미(87년생)
카리나(84년생)
하마사키 아유미(78년생)
레아 디존(86년생)
에비하라 유리(79년생)
아야세 하루카(85년생)
마츠시마 나나코(73년생)
시바사키 코우(81년생)
훔 제가 좋아하는 우에노 쥬리 아오이 유우 후카츠 에리가 못 낀게 아쉽네요 ㅎㅎ
역시나 얼굴은 사와지리 에리카 인가요 ㅋ 각키의 요즘 무지하게 잘나가고 새댁 아오이도있고..
첫댓글 일본 연예인의 사진을 볼때... 다 입고 있구나...라며 실망을 하는건 저뿐인가요? -_-;;
저도 있습니다....사진보며 급실망;;;
ㅋㅋㅋ 되고싶은 얼굴 랭킹이라 일부러 얼굴 위주의 사진을 올린건데 ㅋ 레아디존 같은경우는뭐 수위가 ㅎㄷㄷ한 사진들이 많이 있더군요 ㅋ
레아디존..ㅎㄷㄷ한 DVD도 많이 팔더라구요^^;ㅋ
하마사키 아유미 얼굴도 높은순위네요 음... 난 별로던데
미.야.자.키.아.오.이.!!!!!!!!!!!!!!!!
미야자키라는 애가 매력적으로 보이는데 넘 어릴것 같네.
미야자키 아오이는 85년생입니다 올해 결혼했죠 ㅜ.ㅜ 정말 동안이죠
개인적으로 미야자키 아오이는 이상하게 거부감이 들어요. 나나때도 그렇고 우리개 이야기때도 그렇고 "이게 이쁜 얼굴인가?"싶기도 하고.. 근데 다들 좋아하는거 보면 제 눈이 이상한가봅니다..
얼굴로는 아라가키 유이, 몸매로는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까
저희 재수반에 레아 디존이랑 얼굴은 판박이인 여학생이 있음.그러나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