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식 스글 스페셜
평소 밋션오일량 감소로
프라이머리쪽으로 유입된다는걸 인지하고
늘~미션오일량 감소 체크하며 탓었는데
프라이머리오일 교환시기도 됬고해서 빼봤더니
약 1.4L정도 0.4L가오버되서 나오네요
당연 밋션오일은 끝으머리 살짝 찍혔습니다
이문제로 문의하던중 할코에서 부품값만받고
리콜인지 AS인지 헷갈리는 정비를 해준답니다
담주수요일 예약잡와놨는데 ᆢ
부품값은 들어가지만 해결책이 나와 그나마 다행입니다
부품값은 107.000원이랍니다 정비시간은 2~3시간소요된다고 하네요
혹시 모르시는분이 계실까 글올려봅니다
20년식까지는 그런현상이 있다고 하네요
문의하는분들 한테만 해준답니다
중고차 사신분들은 등록증,신분증지참 내사하여야
된답니다
첫댓글 시즌온 국물3종 정비하며
체크 해봐얄듯요.
해당되는 기종,년식 이시라면 미션오일감소 자주 체크해보시길요ᆢ
년식을 불문하고 모든 밀워키8에 동일하게 적용됨니다, 예로 새로 구입한 23년식 삼발이에도 이런문제로 그림과 같는 브리더를 할리에서 아예 장착 하고 나왔네요.유튜브에 Transmission oil migrated to Primary case 라는 제목으로 상세히 나왔씀니다.
화나는것은 할리에서 문제를 일찍 고지하고 있었음에도 리콜을 안하고 21년식부터 그림과 같은 브리더를 달아놓고 이전 모델은 오너가 알아서 하라는듯 버젓이 키트도 만들어 팔고 있씀니다 소비자가 봉인가,,
제가 자세히 모르고있었군요ᆢ
그러게요 이런문제를 어떻게 소비자부담시키는지 정말 알수가 없네요ᆢ
리콜문제를 부품값을 받는 할리~~~착한 할리오너들~~~
차카게 사라야죠~~ㅎㅎ
@트러커할리 그럼요ㅎ
밀워키 엔진 19년식까지의 문제로 알고 있습니다.
https://static.nhtsa.gov/odi/tsbs/2019/MC-10165612-0001.pdf
https://serviceinfo.harley-davidson.com/sip/service/document/1280946960640898220
이걸 왜 돈 받고 해주는 지는 모르지만…ㅜㅜ
잘 수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잊고 타는게ᆢ
그나마 해결책이 있다는거에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