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하면 떠오르는 고려사항으로 많은 사람들이 교통, 주변 환경, 분양가, 개발 호재 등을 떠올린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판교 테크노밸리 지역은 그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경기도 성남시 판교 테크노밸리 내 위치한 '유스페이스몰’(조감도)는 2012년 3월 입주로 인해 안정적인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유스페이스몰은 지하 5층에서 지상 12층의 구성 중 4층에서 12층을 일부 오피스를 임대 분양 한다. 또한 판교테크노밸리안에 오피스 임대 분양이라고 보기 어려운 파격적인 분양가로 3.3㎡당 800만원대에 분양을 준비하고 있으며 업종은 IT BT CT NT 입주가 가능하며 법인으로 입주하기에 투자자들로 하여금 상당한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이 항상 조언하는 접근성에서도 단연 우수하다. 유스페이스몰은 교통면에서 분당 내곡간 도시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울 외곽순환 고속도로 주요 교통망에 직접 연결되어 있고 오는 9월지하철 신분당선 개통으로 인해 판교역과 가까워 수도권 서울 강남과 접근이 용이하다.
이미 유스페이스몰은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지상4층∼지상12층 오피스에는 주주사들이 실입주할 예정이며 일부 오피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판교 테크노밸리 내에는 이미 삼성테크윈,SK케미칼,SK텔레시스,한국바이오벤처협회,판교 세븐 벤체벨리등의 자리를 잡았고 또한 판교의 또 다른 상징이 될 알파돔시티 착공도 시공사가 롯데건설로 선정되었고 그 형태가 가시화되어 판교 테크노밸리 IT,BT,CT,NT 중심부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했다.
유스페이스몰은 판교테크노밸리 내의 중심에 위치하며 많은 기업과 시설들이 몰려들고 있어 기업하기 좋은 곳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문의02-6393-4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