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물 최순극 원장님이 쓰신 글입니다 ^^
옥룡중학교 전교생 13명을 대상으로 첫공연을 시작하였습니다. 당일 이웃에 있던 북초등학교 전교생 36명이 함께 하여서 더욱 뜻깊은 공연이 되었어요. 당일 광양장날이어서 많은 분들이 관람을 못하게 되었다는 위안의 얘기를 전해 들었지만 아이들과 동네 어르신과 학교 선생님들 약 100 여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한 첫 공연은 마음 뿌듯히 여겨지는 귀한 공연이었습니다.
이튿날 순천 왕조 초교 600명 어린이를 대상으로 두번째 공연을 치루며 이것이 우리가 할일이다라는 확실한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관람 어린이들의 후기는 '신나는 예술여행' 홈페이지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옥룡중학교 사진은 김수환님께서 좋은 사진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왕조 초교의 사진은 유감스럽게도 리허설 사진 몇장 밖에 없습니다. 동영상을 나중에 올리도록 하지요
수고 하고 애쓰신 단원여러분. 객원분. 이샌님 문훈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공연에 수훈갑 청년도공(신대수)님입니다. 운전하랴 음향셋팅하랴 연주하랴... 감사드립니다.
]
모든 공연 마치고 이샌집에서 식사후 . 마지막 기념사진입니다.
이샌집에서의 맛있는 식사입니다.
순천 왕조 초등학교 강당 리허설 장면입니다.
첫날 공연 후 백운산 다물산방에 모두 들러 뒤풀이를 하였습니다. 전경은 산방에서 내려다 본 옥룡골모습이며 좌로는 녹차밭입니다.
고집스럽게 야생 무농양 녹차를 꿈꾸며 몇년을 고생하더니 드디어 광양에서 유일하게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득한 문훈주님의 자랑스런 녹차밭 증명서입니다.
첫날 공연후 한 옥룡면 추산리 녹차체험장에서 덕담을 나누는 장면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공연 후 이것저것 궁굼해 하며 만져보는 장면입니다.
순회공연 개시 , 광양 도착 첫날밤과 이듵날까지 숙박을 한 추산리 이장님 댁 뜰안에 있는 산삼입니다.
뉘가 훌렁 캐가면 어쩔까 걱정했더니 이장님 왈 몇년동안 수백명이 보고만 갖지 갖고 간 사람 없다는 넉넉한 대답이었습니다.
첫날 밤 11시 순회공연 첫 출발지 길동을 출발하며 찍은 사진입니다.
첫댓글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수씨 다리아프다고 걱정했는데 다행으로 다 나은 모습으로 다녀와 기분좋습니다 ^^대수씨 신용춘선생님이랑 한 무대 서시니 얼마나 감격스러웠을까 아직 그 소감을 못물어보았네요 ^^ 08.05.25 11:03
쪽빛하늘- 무사히 귀환하심에 또 감사드리고요 항상 건강한모습으로 또뵙고 연주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08.05.25 22:23
청년-陶 工-(... 이제서야 사진 봤습니다. 저도 따로 저장해놓은 신용춘 선생님과의 공연 동영상 보면서,감히 한무대에 서있는 자체가 송구스럽습니다. 연습이라도 많이 했으면 죄책감이라도 덜 들었을텐데요..마지막날 아침에 퉁소 청을 직접 붙여주시면서 퉁소에 대한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는데, 좋은 가르치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08.05.25 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