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가을 헤어 트렌드 스타일 '발레리나 번' (당고머리)
2014 가을새로운 헤어스타일
'발레리나번'
2014 가을 헤어 스타일 트렌드가 벌써부터 쏟아지고 있어요.
한국에서는 당고머리라고 많이 불려오는 머리죠. :D
올 2014 가을 헤어 트렌드에 발레리나 번이 인기 스타일링이라고 해요.
깔끔하게 들어올려 반들반들하게 묶어 올린 헤어 스타일로 부담스럽지 않고 매끄럽고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불리죠.
때때로 고전적인 헤어스타일이라 불리는 스타일이지만,
몇가지 현대적인 포인트 요소들을 넣어 다시금 영향력 있는 헤어 트렌드로 업그레이드 된 발레리나번.
올 2014 가을 다시금 당신의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해 줄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을 거랍니다.
---------------------------------------------------------------------------------------------------------------------------
흐트러짐 없이 잔머리까지 고정된 스타일이 있는 반면,
부스스하고 느슨하게 묶어 네츄럴한 느낌이 나는 스타일이 있고,
높게 올려 스포티하면서 발랄한 느낌을 제공하는 스타일 등 하나의 이름으로 불리지만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연출이 가능한 헤어 스타일
1. 낮에 하면 좋은 느슨한 발레리나번
헤어 텍스쳐 질감이 크고, 마치 야성의 여자같이 보일 수 있지만 청순 청순 모드로도 변신할 수 있는 스타일.
캐쥬얼한 스타일이나 니트 등 부드러운 소재의 스타일 코디를 할 때 함께하면 잘어울리죠.
목이 허전한 것 같으면 스카프나 악세사리들로 포인트를 줘도 이쁘답니다.
* Uma Wang F/W 2014
머리를 올릴 때, 거울 앞에서 머리 때문에 씨름할 이유 없이, 아침에 간단히 슉~올려서 돌돌~ 말 수 있답니다.
흐트러진 모습으로 변화된 발레리나번.
의도적으로 연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죠.
메이크업은 장미 빛 입술과 마스카라를 한 붉으스레한 얼굴이 포인트,
* Marissa F/W 2014
스포티한 룩에도 제법 잘 어울린답니다.
목까지 채운 셔츠의 답답함을 시원스레 올린 머리가 해소해주거든요.
이런 룩에는 아래 속눈썹 라인을 강조하고, 네츄럴한 입술 컬러, 블랙 라이너 메이크업이 포인트.
* Marissa F/W 2014
다이앤 폰 퍼 스텐버그애선 "기존의 발레라니번 헤어와는 또 다른 아름다운 연주이다" 라고 애기하고 있지요.
부시시한 헤어 스타일은 고전적인 헤어스타일의 단순함에서 벗어나 아름다움을 보강한 또 다른 스타일이라고 해요.
* Furstenberg F/W 2014
2. 이브닝에 어울리는 발레리나번
이브닝에는 좀 더 정교함이 들어가는 스타일을 연출을 추천한답니다.
기존의 고전적인 헤어스타일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로 최상의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죠.
와인 컬러의 입술, 문 귀걸이 한 쌍, 큰 발레리나번, 아슬아슬한 드레스와 발 뒤꿈치가 보이는 섹시한 하이할이 있다면 이브닝 준비는 끝.
* Carolina Herrera, F/W ’14
이브닝에는 또 다른 연출을 할 수 있는 헤어죠.
여성향이 묻어나고, 로맨틱한 분위기, 전체적인 우아한 모습을 풍길 수 있는 스타일링이기도 해요.
* Altuzarra, F/W ’14???
* Marchesa, F/W ’14
낮에 어울리는 발레리나번과의 차이는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부시시함과 텍스쳐가 크게 나지 않고 머리 라인데로 쭉~ 올려서 묶었다는거에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목과 헤어 라인이 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죠.
게다가, 발레리나 번은 어느 위치에 두느냐, 가르마를 타느냐에 따라 좀 더 분위기가 달라지는데요.
부드럽고 수수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머리 중간 정도의 위치가 좋아요. :D
빛나는 피부, 한쌍의 잘 정리된 눈썹과 가지런한 태도는 더욱더 완벽한 이브닝 룩을 만들어준답니다.
3. 슬릭, 스포티한 발레리나번
가을 선선한 바람이 많이 불어오는 계절엔 스포츠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죠.
질끈 묶은 머리보다는 세련된 스포츠웨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한다면 좀 더 여성스럽고 섬세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매끄럽고, 광택이 들어간 헤어스타일링은 현대적인 발레리나번과 다르게 광택적인 부분이 더 포인트가 되지만,
섹시한 모습을 좀 더 연출할 수 있죠 :D
강하게 묶어 올린 헤어와 함께 스모키 아이라이너와 누드 입술이 포인트.
* Roberto Cavalli, F/W 2014
* Jean Paul Gaultier, F/W 2014
금방이라도 바람이 세게 불어오는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길 것 같은 스타일링이지 않나요.
시원스레 빠지는 헤어스타일링에 스모키한 캣츠아이라인과 누드 입술이 함께 한다면 완벽한 헤어 메이크업이 될 거에요.
[ Ballerina bun hair Style ]?
한국에선 '당고머리' 혹은 '올림머리' 라고 불리는 Ballerina Bun.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어떤 분위기들이 연출되는지~ 눈으로 즐겨 보자구요~
" 청순~ 청순~ ♡ "
머리 하나 올렸을 뿐인데, 분위기는 180도 달라지는 발레리나번.
마지막은 귀여운 아기들의 발레리나번 헤어스타일로 ♥
단순히 머리 올려 묶는 걸로만 생각했던 분들도 많으셨을 것 같아요.
어떻게 따고, 어떻게 가르마를 하고, 어느 위치에 묶느냐에 따라 이름은 하나지만 분위기는 천차만별이랍니다.
- 출처 -
밀자씨의 뷰티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