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 아이들 학교에 체험학습 보고서 내고 홍천 하이트 맥주공장 다녀왔습니다.
견학 신청은 하이트맥주 사이트에서 하면 되구요.. 아이들에게 직업체험 겸 해서 다녀왔네요.
공장내부는 사진촬영금지라 자료가 없습니다.
자동화시설이 되어있어 공장 크기에 비해 직원분이 몇명 (저희가 견학중 본 직원은 10명이 안됩니다.) 안되더군요..
전에 현대자동차 견학할땐 직원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자동화시설이된 공장에서 컴퓨터로 제어하는 인원만 필요하다는게 신기하기도 했지만 씁쓸하기도 했습니다.
공장내부도 굉장히 청결하고 저희가 견학할때 청각장애인 협회에서 단체로 오셨더군요..
아이들이 즉석에서 사회복지사분이 수화로 통역 하는 걸 보고는 나름 신기해 하면서 호기심도 보여 더욱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견학 마지막엔 맥주시음도 할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음료수로 대체 합니다.
전 술을 안먹어서 맛을 잘 모르는데 공장에서 맛본 맥주 진짜 시원하고 맛있다고 같이 간 일행들이 그러더군요..
그리고 맥주컵도 견학신청 인원수 별로 챙겨줍니다.
강원도 홍천에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물론 공장 견학은 무료 입니다.
출처: 지혜를 나누는 초중고 학부모 원문보기 글쓴이: 키큰맘
첫댓글 춘천은 단체 행사일때 신청하면 행사장으로 생맥주가 옵니다.직원도 함께나와 씨원한 맥주를 ...예전에는 강릉 여행할때 소주공장방문하면. 짝으로 차에 넣어 줬는데......
전 예전에 울 큰애가 세살쯤 되었을적에 이천에있는 당시OB 견학갔었는데 그때도 시음할수 있었고점심도줬고 술 미니어처도 받았고 여름에 수영장에서 쓰라고 큰 타월도 받았던 기억이...(수건 아직 쓰고있음)홍천 자주가면서 견학생각은 못해봤어요애들이 커서인지 자꾸만 지나치는 것들이 많은듯 합니다....
첫댓글 춘천은 단체 행사일때 신청하면 행사장으로 생맥주가 옵니다.
직원도 함께나와 씨원한 맥주를 ...
예전에는 강릉 여행할때 소주공장방문하면. 짝으로 차에 넣어 줬는데......
전 예전에 울 큰애가 세살쯤 되었을적에 이천에있는 당시OB 견학갔었는데 그때도 시음할수 있었고 지나치는 것들이 많은듯 합니다....
점심도줬고 술 미니어처도 받았고 여름에 수영장에서 쓰라고 큰 타월도 받았던 기억이...(수건 아직 쓰고있음)
홍천 자주가면서 견학생각은 못해봤어요
애들이 커서인지 자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