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인공눈물 '원스아이점안액1% 발매
CMC-Na 성분, 안구건조증 증상을 완화
국제약품 (대표 남태훈, 안재만)은 최근 CMC-Na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나트륨)
성분의 1회용 안구건조증 치료제 원스아이점안액1%를 론칭했다고 밝혔습니다.
CMC-Na 는 눈물 층의 점성을 높여줘 눈물을 안정화시켜 눈물막을 보호하고 우수한
윤활작용을 나타내 안구건조증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약리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제약품은 "보존제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 눈의 상피세포에 독성을 보이지 않는
안전한 점안제"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히알루론산나트륨
성분과 유사한 안구 건조증 치료효과와 함께 증상 개선 및 눈물막 안정화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국제약품 마케팅 관계자는 "기존에 히알루론산제품인 큐알론점안액 시리즈 및 디쿠아포솔나트륨
제품인 '디쿠아이점안액 제품과 더불어 이번 원스아이점안액1% 출시로 증상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치료옵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번 신제품 발매를 계기로 라인업을 강화, 매년 성장하고 없는 인공눈물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 이라며 "안구 건조증으로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질환 개선 및 다양한 치료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국제약품은 이번 원스아이 점안액 출시 뿐 아니라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안과
사업 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고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데일리팜>
코카-콜라사, '환타' '환타 제로 포도향' 시판
지엘팜텍/지엘파마에서 연구개발및 생산 공급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합니다.
국내에서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출시된 제로
칼로리. 제로 슈거 '환타 제로 포도향'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환타 포도향'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탄산의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로'가 볼드체로 강조된 '제로 슈거' 글자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환타 제로 포도향은 355㎖ 캔 1종으로 출시됩니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
(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상큼한 과일향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탄산의 즐거움이 있는 '환타'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택권을 확장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및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푸드투데이>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