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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질문 내용
클러치레버 거리가 멀다
반클러치가 절반 잡았을때가 아니고
거의 다 놓는 시점에 있고요
레버 유격은 메뉴얼상 4mm
미라쥬250보단 절반의 힘도 안들어갈 정도로
레버가 가볍네요
손이 작을 경우엔 아퀼라도 잦은 변속시 힘듬
슬리퍼클러치도 팔던데 그걸 장착하면
더욱 가벼워 진답니다 왜냐?
스프링5개에서
슬리퍼 클러치는 장력이 다른 스프링 3개니까요
미라쥬250 코멧250
클러치 디스크 랑 플레이트 호환되고요
클러치 스프링 규격은 다릅니다
이건 그냥 참고만 하심 되겠네요
1단 넣고 무악셀 클리핑 주행시
꿀렁거림 없이 잘나가네요
면허시험시 이속도로 그냥 지나가도
합격하겠네요
첫댓글 저처럼 가벼운 사람은 2~3단에서 서행하면 자주변속을 안해도 됩니다
5단 기어와 6단 기어는 차이가 분명히 있는데 6단 기어가 다 좋을것 같지만 기아변속을 더 자주해야 하는 단점이 있더군요
장거리를 많이타면 유리하겠지만 어디 장거리만 다닙니까.
서로 장단점이 있더군요
맞아요 시내위주면 6단 넣을 일이 없습니다
장거리투어 위주면 6단 넣고
달리면 연비도 좋고 진동도 적고
좋겠네요
@격속(양산) 6단기아가 연비는 확실히 좋아지겠지만 대한민국 정도 크기에서 오토바이의 연비로 큰 이익을 보는 것은 별 의미가 없습니다
@천려일득(용인) 기업은 수출이 주력이지
내수 위주로 하진 않겠죠
한국시장 콧구멍 정도 하겠죠
고속도로 전용 못올리구요
자동차 6단 7단 미션도
80km 넘어가면 최고단수로
들어가는데 이때 연비가
디젤기준 20km이상 찍힙니다
서울부산 왕복 우습죠
별의미 없다해도 연비 좋게 나와야
팔립니다
혼다 타는 사람들
경제성을 중시하죠
그래서 미들급에 미라쥬250타이어
끼우고 250체인 끼워
타는 분들이 많습니다 ㅎ
아퀼라300 이랑 미라쥬250 클러치디스크 호환되나요?
됩니다 그렇다고 알리꺼 씨레기 사지마세요 슬립 생깁니다
@격속(양산) 오...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바꿀때 돼서 디스크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힘찬하루(전북/전주) 호환되니 미라쥬꺼 부품을 단종시키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