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많은 분들이 공구에 참여해주셨던 송산 유기농포도즙 공구를 다시 합니다. 아래 문구는 작년 문구그대로 복사해서 올립니다. 참고로 본 포도가 초록마을에 8톤가량 납품되어 30포에 5만원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현재 직접 짜실 정도만 남겨둔 상황입니다.
===============================================================================================
글래드홈스쿨 가정의 부모님댁에서 생산하신 유기농포도즙입니다.
보통 즙들이 다들 몸에 좋은건 아십니다. 그중 몸에 좋은 것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가차없이 깨버린 것이 바로 포도즙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머니들이 나름대로 몸에 좋은 것 먹인다고 마트에서 음료를 고를 때 포도주스를 고르기도 하지만 마트의 포도주스는 각종 식품첨가물과 정제당으로 맛을 낸 것이므로 차라리 안 먹이는게 좋겠습니다.
포도즙은 많은 사람들이 아시는 바와 같이 상당히 건강에 유익한 건강식품으로 피부와 관련된 질환중 특히 기미, 주근깨, 아토피에 효과가 있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피부 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며 노화방지에도 좋습니다.
또한 항암효과가 뛰어난데 암세포 변이를 막아주며 증식을 억제하고 전이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암의 생성, 성장, 전이 3단계를 모두 막아준다고 할 수 있으며 포도즙의 효능중 가장 뛰어난 효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많은 암환자들이 정기적으로 포도즙을 복용합니다. 또 피로회복과 동맥경화 예방에 좋으며 소화력 증진에도 좋습니다.
안타깝게도 대한민국은 OECD가입국가중 농약사용량이 가장 많은 나라입니다.
[관련기사보기]
땅에 농약을 치는 것은 인간의 욕심으로 비롯된 것으로 새와 벌레등 동식물이 병들고 땅이 병들고 결국 인간이 병드는 악순환을 가져오는 것으로 지구 생태계에 커다란 영향을 끼치는 치명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친환경이란 말이 써 있으면 다 그놈이 그놈인줄 아시는 분들을 위해 지식공유차 알려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같은 친환경이더라도 유기농인증을 받은 제품이 가장 비싸고 가장 좋은 상품이란 것이지요.
유기농산물은 "농약X 화학비료X 3년 이상 생산"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마크이고
전환기농산물은 "무농약농산물에서 유기농산물로 전환"할 때 받는 임시 마크입니다.
무농약농산물은 "농약X 화학비료는 1/3 이하 생산"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마크이며
저농약농산물은 "농약은 안전기준 1/2 이하, 화학비료 1/2 이하 생산"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마크입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 우선 알아주는 포도재배지인 송산의 무농약이 아닌 유기농 포도즙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포도를 씨째 갈아 즙을 낸 것으로 일체 물이나 다른 첨가물이 없는 100% 순수 포도즙입니다.
판매가격: 120ml * 50포 45,000원
참고로 한살림의 유기농이 아닌 무농약 포도즙이 20포에 29,000원이며 초록마을은 무농약 포도즙 20포에 32,000원입니다.(한실림은 소비자연대 비영리단체이기에 일반 유기농제품 회사보다 저렴) 일반적으로 유기농인증 마크를 단 포도즙은 찾기도 힘들고 대부분 무농약 포도즙인데 무농약 포도즙에 비교해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자녀들의 건강을 위해 혹은 피로를 많이 호소하는 아버지들을 위해 혹은 주변의 암환자들을 위해 많은 구입바랍니다.
택배비: 3박스까지 5천원(1박스부터 3박스까지는 무조건 5천원입니다. 4박스 주문이면 1만원이겠지요)
계 좌: 농협 355-0011-1442-33 홈스쿨지원센터
기 간: 소진시까지
신청방법: 댓글신청후 입금(댓글 신청이 어려운 분은 문자로 신청 후 입금 010-2372-5404)
특별한 요청이 없을 경우 회원정보의 주소로 보내니 회원주소 확인요망
발송일: 1차 10월 21일 2차 10월 31일(2차 날짜는 변동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