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후기에 이어 2차후기 올립니다.
사용제품은 토픽 파이버홀드 스프레이 50ml와 풀모어 커러드 헤어 티크너 200g사용입니다.
<토픽 파이버홀드 스프레이 및 풀모어 커러드 헤어 티크너 사용전>
아래 사진은 위 두가지 제품을 사용하기전 두피 촬영사진입니다.
1차후기 처럼 더 정확하게 후레쉬 기능을 사용하여 밝게 촬영한것입니다.
< 사용하기전임, 단 후레쉬기능을 사용하여 밝게 촬영함>
아래사진은 두가지 제품중 풀모어 컬러드 헤어 티크너사용후 스프레이 뿌린후 사진입니다.
1차에 토픽헤어빌딩 파이버가 흑채처럼 미세한 가루라면 풀모어 티크너는 액상 스프레이더군요..
첨엔 작인사이즈의 토픽 스프레이가 실제 스프레이인가 하고 사용하니 머리카락을 굳게 만드는거더군요..ㅠㅠ
풀모어가 쉽게 말하면 액상 페인트(?) 스프레이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분사력이 세기때문에 모발과 거리를 유지하고 비어보이는 부분에 흔들어서 전체적으로 잘 분사해야 합니다.
잘못 한곳에만 집중하면 티가 나니 거울을 보시며 적정 사용량과 농도를 보시며 사용해야될것같네요..
아울러 가루형태의 파이버나 풀모어도 바로 뿌린후 잘 흡착되도록 약간 두드려 줘야되고 그때는 좀 많이 손가락에 묻지만,
10여분후 흐른뒤에는 그닥 묻지 않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묻지는 않구요..
<풀모어 커러드 헤어 티크너 및 파이버홀드 스프레이 사용후>
아래사진은 좀더 근접해서 찍인 사진으로 풀모어 제품을 사용후 파이버홀드 스프레이를 사용한것입니다.
파이버홀드 스프레이는 쉽게 말하면 토픽 파이버(흑채)나 풀모어(액상 스프레이)를 사용후에 바람에 흩날리지 않게,
머리카락을 딱딱하게 굳게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다시말하면 머리숱 많던 젊은시절 무스나 젤 사용후 헤어스프레이로 고정시켜 주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파이버홀드 스프레이를 뿌려도 티는 나지 않지만 모발을 만져보면 딱딱하게 굳어져 있습니다.
주말,휴일등에 야외나갈때나 사무직등 내근직인 아닌 영업직이나 외근이 잦은 직장인등은 지금처럼 바람이 부는 날에는,
스프레이를 뿌린후에 활동하시면 문제 될게 없어 보입니다.
<뿌린후 가까이서 찍은 사진>
암튼 윗 사진에 보시듯이 사용법만 잘 익히시면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감쪽 같아지니 제품은 괜찮네요..
총평을 하자면 토픽헤어빌딩 파이버(흑채)또는 풀모어 컬러드 헤어 티크너(액상스프레이)는 정수리등 넓은 부위에
살포하시고 국소부위의 옆머리나 m자등 헤어라인등은 파이버에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후에 모근쪽에 뿌리면 완벽할것같네요..
또한 뿌린후에 흡착이 잘 되도록 손가락에 조금은 묻지만 살며시 두드려주시고,
바람이 많이부는날등 야외활동이나 외근이 잦은 분들은 꼭 파이버홀드 스프레이(모발 고정 액상)로 뿌린후에 활동하면 지장없을것 같네요..
다만, 땀이나 비에 젖은면 어찌되는지는 저도 경험하지 못해서 뭐라 평가하기 뭣하지만 일단은 제품은 좋네요..
덕분에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왜 정말 감쪽같네요. 만족하신다니 다행이세요. 중요한날에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네 저도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토픽의 김남중매니저입니다!
정성어린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풀모어같은 경우는 물에 취약하니, 조심해주시고,
토픽 헤어파이버는 가랑비 정도에는 유지가 되는 편입니다.
저희 체험단 구성에 만족하셨길 바라며, 추후에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상담센터 02-581-0268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네 님말씀처럼 비가올때는 조심해야 겠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번 후기도 자세히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확실한 도움이 되네요~효과도 정말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