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효소단식(효소다이어트)를 시작한지 5일째 입니다.
생각했던것 만큼 힘들지는 않아요.
며칠 지나니 음식에 대한 욕심도 좀 없어지고..ㅎ
그동안은 간본다며 한입..아깝다고 한입..
먹는것을 절제 하다 보니 순간순간 내가 얼마나 많이 먹으면서도 안먹는다 생각 했었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처음 시작할때는 냉장고에 쌓인 먹거리들을 보며 왠지 안타까웟는데
이젠 그마음이 조금 덜하답니다.
오늘의 제 상태는 굿입니다.
배도 별로 고프지 않고 화장실도 잘 다녀 왔으며 (숙변이구나..느껴지는 변들을 보고 있답니다)
몸무게는 현재까지 약 3.5kg 감량되었으며
공복감은 거의 안느끼고 이젠 허전함도 거의 잘 못느끼고 있답니다.
효소다이어트 덕분에 아주 홀쪽해진 배가 자랑스러워 지고 있답니다.
이제 내일과 모레 이틀동안 적절한 몸무게로 만들어지려면 오늘은 운동을 좀 해야 겠지요.
그리고 효소다이어트가 끝난후에는 먹을것을 신경써 먹으며 운동도 하면서 몸매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려고 합니다.
함께 하시는 많은 회원님들 이제 2일 남았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첫댓글 승리하셧습니다...마지막 그시간 까지`~~~힘내세요`~저도 상태 아주 굿입니다...숙변이 좀 힘들지만.....아픈 관절들 안아프고 손가락 마디 마디 퉁퉁부엇던것들이 이제 마디가 다 보이고...너무 좋습니다...어느분 말씀 대로 몸을 비움으로 건강으로 채워지는거 같습니다...저는 지금까지 3키로 감량이네요....우리 모두 승리 하는 그시간까지....아자 아자 힘내자!!!
아프신 관절이 좋아지셨다니 무엇보다 축하 드립니다
건강해진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힘내시고 홧팅!!!!
유혹을 뿌리치시고 잘 하시고 있네요~이틀남은 마지막까지 잘 하실꺼라 생각됩니다..
저도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기운도 나고 힘도 생기고 홀쭉해진 배를 보면서 나름 희열을 느낌니다
손에 주부습진이 있어서 고생을 하고 있었는데 좋아지고 있습니다.~마지막까지 힘내자구요~횟팅!!!
지금까지 3kg감량 그러나 여전히 배는 고프답니다.저는 내일이 고빕니다 결혼식장도 가야되고 일요일 엄마생신도 가야되고 아이고 걱정입니다 형제들 모두 모이는 데....
저도 3.5키로 빠졌네요. 시작하고 3일째 되던날이 제일 힘들었던거 같아요. 밥이 생각나서..ㅎㅎ 근데 어제부터는 생각나질 않더라고요.. 저녁 식사 차려주면서도 먹고 싶다는생각이 없었어요. 머리도 맑아지는거 같고... 이틀만 잘 넘기면 되겠죠.
다들 승리하고 있으시네요. .. 전 단식 끝났는데 4키로 빠졌답니다.. 절식할때는 확확 빠지는 느낌이 나더니 . 단식중에는 별로 느낌이 없었어요. 님들 처럼 앞으로 저도 음식조절하면서 운동하면서 이쁜 몸매 만들어볼 생각이랍니다...
어제 친구들 만났는데 다들 놀라네요. . 겨우 4키로 뺐는데.. 뱃살이 없어져서 그런가봐여..
많이들 빠졌네요. 전 별로 몸은 가벼운 느낌이 드는데 몸무게는 별로 차도가 없답니다.
운동을 겸해보시구요. 몇번 반복해서 하시다보면 숙변이 제거되면서 큰 변화를 느끼실수있을거에요 ^^
오늘은 배가 더부룩하고 발효액이 좀 벅차 반으로 나누어 천천히 마셨어요
그련데 무좀 발톱이 깨끗이 나오고 있어요.ㅎㅎ
전 왜 잘 안빠질까요? 전 1.4kg정도 빠졌어요..
지금 안빠졋다고 실망 하지 마세요~~지금 안빠지면 보식기간중에도 잘 빠진대요~~
저도1킬로정도만 빠졌어요
파이팅~~힘내시고 보식기간에 조금더 파이팅 해보세요~
대단하십니다~ 화이팅~ 저두 참가 했더면 좋았을건데 ~유감스럽게도 못했네요~ㅠㅠ
축하 합니다.
마지막 정한 시기까정 홧~~~~~~팅 !!!
음 저도 함 시도 해볼까 해요 살과의 전쟁 정말 맘만 잇지 힘드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