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활꾼 컴파운드 양궁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베어보우 전용 게시판 베어아처리의 업무환경
대구 신종영 추천 0 조회 193 26.04.07 10:1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블랙위도우 활 만드는 공장 동영상도 그냥 작은 공방 수준이던데요..

    예전에 올드마운틴 림 겨울에 주문했더니, 기온이 낮아서 품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날 풀리고 만들어준다는 이야기에 좀 당혹..

    산업 규모가 고만고만하다 보니 어쩔 수 없다 싶어요.

  • 작성자 26.04.07 13:29

    저도 블랙위도우 공장이랑
    밥리 공장보고는 작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쓰는 블랙맘바 컴파 만드는
    apa아처리도 규모가 작더라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