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현풍아이세상어린이집
 
 
 
카페 게시글
나비1반(3세) (원내활동) 아이세상 시장놀이 했어요! 🥕 🍆
나비1반선생님 추천 0 조회 33 26.06.23 16:59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7:45

    첫댓글 장바구니 가득 사온 간식과 재료들로 맛있는
    음식 해줘야겟네요 🫶 오늘도 준비하시느라 고생 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6.06.23 17:47

    안녕하세요 어머님! 오늘 선우 사는것도 잘 샀지만 파는 것도 사세요!! 큰 소리로 말하며 무척 잘 팔았어요! 오늘 시장놀이 물품으로 만든 맛있는 음식 이야기 내일 신나게 이야기 나누기 해볼게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