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입장료 도민할인 및 이용팁 등
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오전 10시 -오후8시
현재 성수기 시즌 60,000원 ( 도민 , 신한카드 할인 30% )
1670-1188
현재 성수기 시즌으로 신화워터파크 이용요금은 60,000원입니다.
제주도민 신분증을 제시하면 30% 도민할인이 가능한데 도외분들은 신한카드로 결제시
본인 포함하여 4인까지 3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하실 수 있으며 대인/ 소인 관계없이 모두 60,000원입니다.
입장전에 티켓 구매는 신화월드 테마파크 입구 바로옆에서 하셔야 하구요 .
워터파크로 입장할때 가방을 검사하는데 반입 금지물품들이 있으니 꼭 체크해두세요 .
돗자리 안됩니다 .
반려동물은 맹인 안내견 외에는 안되며 장애인분들의 수동 휠체어 외 바퀴달린 그 무엇도 반입이 안됩니다 .
캔과 병도 반입이 금지되어있으며 음식물 또한 껍질을 까고 씨를 뺀 과일 및 이유식 , 환자식을 제외하고는 모두 금지입니다 .
물은 가지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
또한 대형 튜브라던가 대형 물총등도 반입 금지이며 오리발이라던가 스노쿨링 장비도 가지고 들어갈수도없고 숨겨서 가지고 들어가도 사용불가입니다 .
실내외 놀이기구들이 가득있는데 스릴 있는 놀이기구들은 125cm 라는 키제한을 두고 있구요.
키즈풀 또한 키별로 인원수까지 제한하고 있어 대기줄에서 대기했다가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놀이기구들이 가득한 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
웨이브 풀 같은경우 어떠한 장난감 소지도 안되며 모자 및 구명조끼는 필수입니다.
구명조끼는 개인용을 가지고 들어가셔도 되고 1개 8천원에 대여도 가능합니다.
파도는 매시간 정각부터 40분간 치고 나머지 20분은 아주 잔잔한 물놀이만 가능합니다 .
실내에도 스릴있는 놀이기구 2가지 있구요 .
실외에도 여럿 있습니다 .
요즘은 방문객들이 가장 많은 시즌이다보니 주중에 가도 대기 30분은 기본이더라구요 .
1시간 이상 대기할때도 있으니 시간대를 잘 선택하시는것도 중요한듯한데요 .
' 수건 ' 도 이곳에서 제공하고 있지 않기에 수건도 가져가셔야 합니다 .
혹은 구입도 가능한데 비치타올들도 판매하더라구요.
그외에도 아쿠아 마스크 , 방수팩등도 모두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엄청 비싸다 이건 아닌데 그렇다고 저렴하진않아요 ㅎㅎㅎ
선베드들도 인기 만점입니다. 커플 선베드 카라반 등 다양하게 있는데 방문객들이 많을때는 오전 10시 오픈할때 딱 들어가서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 없습니다 .
아무래도 성수기 시즌이다보니 선베드 할인도 없고요 ~
많이 더울줄 알았는데 최고기온 34'c 였던날에 방문해도 2시간 정도 있으니 조금 춥게도 느껴지더라구요 .
그래서 온수풀에도 늘 사람들이 많습니다 ㅎㅎ
아참 튜브도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
하지만 이곳에 가면 일반 성인용 튜브는 타고 돌아다닐 수 있어서 구명조끼만 챙기거나 대여하면 어린이 ~ 성인까지는 굳이 구매하실필요는 없어 보였습니다 .
키즈풀 같은경우 키제한 있어서 영유아들이 편안하게 놀기 좋았구요^^
스낵바들도 있어서 간단한 요기 및 식사하기도 좋았습니다 .
식사류는 짜장면 , 돈까스, 치킨 등을 판매하고 있었으며 대기 시간은 사람들이 많았음에도 약 15분 정도였구요 .
핫도그 라던가 떡볶이 , 오뎅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도민할인 받고 (1인 42,000원 ) 입장해서 약 4시간 정도 놀다나왔는데 무척 재밌었던 날입니다.
이날은 저희가 가족들끼리 서귀포에서 모임이 있어 서귀포 중심부로 바로 이동을 했었는데요 .
아들이 사고 싶은게 있다고 하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 레인보우제주 ' 에도 방문했습니다 .
레인보우제주는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밤9시까지 영업하는 기념품샵으로 규모가 큰곳으로 종류가 아주 다양하고 가격대도 아주 착한곳입니다.
도민분들은 돌잔치나 결혼식 답례품을 사러 많이들 방문하시고 관광객분들은 여행 기념품이나 선물을 사러 많이 방문하시는곳이지요.
여행객분들이 감귤모자 많이들 쓰고 다니시는데 이곳에 가면 종류별로 사이즈별로 가득가득합니다.^^
이것저것 없는게 없는곳이라는 표현이 맞을듯 합니다 .
여행다니면서 예쁜 사진을 찍기 좋은 토퍼등의 소품들도 판매하고 소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재료들도 판매합니다 .
그래서 작가분들이 이곳에서 소품재료들을 구매해 가신다고 하네요 .
그리고 미니어처들도 지하에 있는데 구매 후에 2천원을 지불하시면 각종 재료들과 글루건등을 이용하실수도있습니다 .
이곳에서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은 감귤 / 동백 / 마유 / 유채 핸드크림이구요. 이곳 브랜드 제품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사면살수록 할인을 많이 해주시거나 서비스를 많이 붙여주셔서 여행선물로 인기가 많습니다 .
제주여행 하고나서 한달살기 등을 하고나서 집으로 돌아갈때 많이들 사서 주변에 나눠주시더라구요 . 기능성도 각각 있고 발림성도 좋고 향도좋아서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넘 괜찮아요 .
그리고 이곳에서는 천연 연필 및 천연 점토도 판매합니다. 제주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여하기도 했는데요.
제주 감귤 껍질로 만든 천연 연필 및 점토로 만들기 체험을 예약제로 이용할수도있으며 완제품을 구입해서 가실수도있습니다 .
저희는 이곳에서 아들이 쓸 커피박 & 감귤 천연연필과 볼펜등의 학용품을 구매했고 핸드크림과 여러가지 먹거리를 구매해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