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사를 포함한 미국의 항공우주업체들에게
여러 미국의 항공우주회사들은
그 동안 여러 여객기들을 개발하여 전세계인들에게 필수적 교통수단 및 혁명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보잉사에게
그런데 왜 여객기 형태나 모양이 1960년대 부터 계속 차용하는 디자인을 우려먹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안정성이 있어서 ?
여러분이 다니는 회사는 이미 전익기 B-2폭격기 보다 더 뛰어난 항공기술을 이미 보유했습니다
정비비용 감소하기 위해 ?
정비비용은 앞으로 쓰일 기술들이 정비비용 감소할 수 있는 획기적인 건데도 불구하고 알면서도 20세기 옛날 방식을 쓰고 있습니다
익숙한 조종사들의 편의와 정비사들의 편의를 위해 ?
그건 변명입니다
온갖 변명같은 소리를 하도 들어서 화가납니다.
그러면서 보잉사는' If is not boeing i am not going' 희대의 명언(?)을 남겼는데요
한 번 물어봅시다.
여러분 회사들은 독일 나치 과학자들의 침투를 받아서 수많은 항공우주기술을 보유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자기장 볼텍스와 함께 중력을 상쇄시켜 비행할 수 있는 기술인 흔히 '반중력' 말입니다.
그리고 실질적 운영자는 나치 독일 우주프로그램 운영자와 관련된 고위급 인사구요
보잉 팬텀웍스
록히드 스컹크웍스
나사 이글웍스(정확히 맞는지 모르겠는데)
이상한 웍스라고 불리는 여러 외계기술관련 프로젝트를 비밀리에 연구해온 항공우주기업들과 미 해군과 미 공군
그리고 미국을 늘 위협하면서 남미나 남극에서 출몰하는 나치의 비행접시들에 대해
미 국방부 DIA는 비밀리에 연구했다고 인정했다고 뉴스에서 나왔습니다.
외계인들이 아니라 나치의 비행접시를 미 해군 전투기가 우연히 본 것 같습니다.
(물론 몇 몇은 외계에서 온 것이 맞지만)
록히드는 남극에 있는 비밀 지하 연구소 및 공장을 공개해야 합니다.
거기서 독일인들과 함께 시 공간 추월 및 1940년대 하우니브 같은 비행접시보다 더욱 더 발전된 원반형 우주선과
오리온 드라코를 위해 우주전함을 만든 걸로 알고 있는데 그것도 서남극의 지하기지 말입니다.
코리 구드가 언급했었던 호박씨 모양, 임페리얼 스타디스트로이어 급과 흡사한 전함, 다이아몬드 모양의전함을
제공했다고 하길래 록히드의 실질적 기술력은 언제쯤 공개할 겁니까
이젠 지구위에서 그런 폭로를 (제 때) 하지 않으면 경고를 주고 있는데
록히드 사장은 언제쯤 공개할 것입니까
그리고 록히드 SR-71을 나치독일 과학자들과 엔지니어가 만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켈리 존슨의 자유분방한 사고방식의 '스컹크 웍스'에 의해 만들어진 부분도 있지만
특히 나치 독일이 1940년대 구상했었던 스크램 제트 마하 3 이상 고속 비행할 수 있는 프랫 휘트니 사의 J58엔진 말입니다
(나치 독일 과학자들이 들어가서 조언해서 만들었다고 봅니다)
(록히드 SR-71 비행기는 마하 3 이상 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비행기가 마하 3.3으로 알려져 있으나 보안상으로 실제는 그 이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제까지 이런 인류가 누릴 수 있는 그런 항공우주기술을 1960년대에 머물고 있는 기술에다 약간 변형시킨 디자인으로
우려먹을 기세입니까
보잉사 엔지니어 여러분 님들 기술은 이미 비행접시 만들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한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록히드 엔지니어 여러분도 마찬가지
노스롭 엔지니어 여러분도
제너럴 일레트릭, 프랫 휘트니 사 에 다니시는 여러분
여러분들은 나치 독일의 비밀 우주프로그램에서 운영된 뛰어난 기술을 전수받아 스크램제트, 렘제트 그리고 테슬라의 초고온 터빈 기술까지 보유한 걸로 알려져 있는데 왜 그것을 손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엔진의 블레이드가 양력을 일으켜서 그 양력에 의해 생긴 SHEER POWER/ACTION(측면에서 잡아당기는 힘)이 생겨서 나오는 추력을 즉 지금의 고 바이패스 비 같은 추력이 애매한 엔진을 지금 인류에게 소개하고 있잖습니까
여러분의 회사들은 블레이드를 평평하게 하여 초고온 연소시스템으로 하여금 해서 블레이드의 양력을 최소한 상쇄시켜서 압력을 증가시켜 SHEER ACTION 이라는 힘을 추력으로 만들 수 있는 기술을 왜 소개하지 않습니까
이 엔진의 연소온도가 일반 우리가 타고다니는 GE9X(B777-8, B777-9) GE90-110B, GE 90-115B(B777F B777-200LR B777-300ER같은 보잉 시리즈)의 항공기보다 추력과 연비가 획기적으로 혁신적인 이 기술로 초음속 까지 쉽게 갈 수 있는 기술을 왜 공개하지 않습니까
그런 엔진들을 만들 때마다 비용이 들어 손해본다고요?
여러분들은 그저 통제 받고 있는겁니다
그것을 연구한 공학자 과학자들은 입을 굳게 다물라고 CIA에게 협박받고 미국에 침투한 나치 고위 간부들에게 (이들은 미국에 기술을 넘기고 싶지 않으려고 함) 억제 받고 있잖습니까
여러분들은 러시아에 비해 정말 뒤늦게 후발주자가 되리라 봅니다.
러시아는 그런 부분에 대해서 제약이 없기에 이젠 러시아가 항공산업을 꽉 잡으리라 봅니다.
트럼프 대통령님
NSA 요원님들 중 과학기술에 능한 분들
지금 기술들을 공개해주십시오
인류가 나치에 의해 숨겨진 기술을 통해 평화와 번영을 누릴 수 있는 그 도약말입니다.
CIA-나치 커넥션으로 숨겨진 모든 테크놀러지들을 빨리 개방하도록 압력을 넣으십시오
(보잉 747은 원래 나치가 개발했었던 비행기였습니다 )
<그 설계 당시 원형의 항공기가 지금의 A380과 비슷하다고 합니다>(제 내용이 틀릴 수 있습니다)
첫댓글 참고로 나치가 개발했었던 원형 설계기가 미국으로 건너가서 만들어졌는데 그 항공기가 보잉사의 747 시리즈 입니다.
개인적으로 F-22의 추력편향 시스템에 쓰이는 엔진인 P&W F119 엔진의 블레이드 각도를 조절 할 수 있다는 것이 아마
저 위의 시스템을 차용하고 있는 것일 수 도 있기에 미리 적습니다(제 글은 틀릴 수 있기에 회원 여러분께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SU-57 또한 마찬가지.....(제 추측상)
우리 평범한 인간들은 재래식 자동차와 비행기를 타고 다니면서도 최고의 기술이라 받아들이고,
지하 터널을 이동하는 외계인과 DS는 마하 속도 이상으로 전 지구를 다니며 우리를 개,돼지를 보겠죠
필슈나이더는 오래전부터 암석을 녹여(코팅) 터널을 구축한다고 하는데...
호루라기님 자유게시판 세월호 1166번이었네요 미군 파벌 시리즈로 연결 되었던 것을 모르고 1168로 오타 냈습니다.
네 맞습니다. 위의 기술들을 제대로 응용만 한다면 우리는 콩코드 보다 마하 3 이상의 여객기를 타고 전세계를 날아다니고 조만간에 비행접시를 통해 로켓이 아닌 방법으로 우주를 드나들 수 있었을 겁니다.
필 슈나이더의 기술은 아마 터널을 뚫는 기술인 TBM에 우라늄 분열 시스템으로 작동시켜 암석을 녹이면서 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네...잘 봤습니다
항상 젊으신분이(?) 대단한 정보력을 공부하시는것 같습니다(참고로 전 62 ㅎ)
그리고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을 보니 좋습니다
얼마전에 몹시 힘들어 하시던 기억이 있는데...
그 때나 지금이나 그렇게 힘든 티를 내봐야 아무 도움이 안된다는 것을 깨닫고는 훌훌 털어버리고 맞짱과 배짱으로 살고 있습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이미 바이러스로 인해 알바가 너무 미루어졌으며 지금은 구하고 싶어도 못하니까 너무 텅텅 비어서 이렇게 적고 다닙니다^^
네...영민한 총기를 배우고 싶네요
파이팅 하세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그렇군요 ᆢ
이해가 어려우신데도 불구하고 기술을 숨기는 CIA-나치 커넥션 (기술파트)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렇군요.
이해하시기 힘드셨음에도 불구하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러시아는 이미 우주적으로 인정 받아서 태양계 탐사하고 다닌다고 하더라고요.
러시아는 미국과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이미 먼 우주를 향한 준비가 오래전에 완료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