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사주풀이 통변 사례(1);본인의 사주로 보는 부모운
질문자의 글; 어떻게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짧은 제지식으론 아직 여가까지 알아보기가 힘듭니다.
十神: 伤官 伤官 日元 七杀
男命: 辛卯 辛卯 戊寅 甲寅 (申酉空)
大运: 辛卯 庚寅 己丑 戊子 丁亥 丙戌 乙酉 甲申
交运: 2011 2018 2028 2038 2048 2058 2068 2078
한별; (2017,7,14.11,18)
자연분말으로 좋은 자식 얻었네요. 만약 택일을 정하여 출산하였다면 한생을 후회할뻔 했을것입니다. 이튼날은 기묘일인데 아무리 좋은 시간때를 선택하더라고 위의 사주조합보다는 많이 못한 택일입니다. 그러니 택일을 하여도 진짜 수준높은 예측인을 찾아 택일을 하여야 하지 잘못하면 자식가지고 장난칠번했네요. 본사주는 종약사주에 종아격이나 종관격이라 하겠습니다.
앞으로 어떠하다고 말했보았자 미지수에 불과 하므로 삼가하고 단한가지 사주 원국 그릇이크고 앞으로 대운이 흐름이 좋으므로 크게 성공할 팔자라 하겠습니다.
현실사주풀이에서 종격의 비율이 50%찾이 합니다. 양일간이 종하지 않는다는것은 잘못된 명리고 공부라 하겠습니다. 위의 사주를 간단히 풀이하여 봅시다. 많은 예측인들이 유아 사주라고 무엇을 풀이 하는가고 할것인데 명주의 사주로 부모님들을 간단히 분석하여 봅시다.
첫째 부친이 준수한 용모를 가졌다고 보겠으나 피부는 흰편이 아니라 조금 철색을 가졌다고 보겠 습니다. 허지만 키는 모친에 비해 많이 크지 못하고 10공푼이내차이 밖에 나지 않을것입니다.부친의 외환경이 흉하니 부친이 공직과는 인연이 적거나 직장생활보다는 자유로운 개인사업에 종사한다고 보겠습니다. 2012년도에 부친의 사업환경변동이 있으며 편재운이 좋아 생각밖의 재물운이 있었다고 보겠습니다. 모친을 보면 부친에 비해 용모는 못하다고 하겠으나 희고 맑은 피부를 가졌으며 촉촉하고 윤끼가 좋다고 보겠습니다. 또한 몸매를 보면 상하가 균형이 잘잡혀 매칠한 보기좋은 체격을 가졌다고 보겠습니다.또한 키는 큰편이라 위에서도 말했지만 남편하고 큰차이가 없다고 보겠습니다. 모친을 보면 비교적 좋은환경에서 사업할것이나 큰사업터가 아니며 능력이 남편에 비해 낫다고 보겠씁니다. 그러므로 직장인이라면 관리직이나 기술직에 종사한다고 보겠으며 (명주는 2011년도에 태여났지만 )모친은 2008년도 이후로 사업운이 순조롭고 직장인이라면 2009년도에 승진운이 있었다고 보겠습니다.2012년도에는 명주가 정신적으로는 건강하지만 사소한 질병의 피해가 조금 많았다고 보겠습니다. 대체로 소화가 잘되지 않아 병원놀음을 많이 했다고 보겠습니다.2013년도를 보면 모친이 사업환경이 흉하므로 집에서 아이를 키우느라 직장을 다니지 않았다고 보겠습니다.부친의 사업을 보면 순조롭지 못하거나 사업환경이 좋지 않았다고 보겠습니다.명주를 보면 신체가 건강하여 질병의 피해가 없이 비교적 무난한 한해라 하겠습니다.2014년도를 보면 명주의 신체를 보면 감기에 자주 걸렸다고 보겠습니다. 허지만 큰피해는 없었다고 보겠네요. 부친을 보면 사업을 대표로하는 외환경이 길하므로 사업변동이나 환경변동이 있었으며 새로운 투자나 사업이 있었으며 편재운이 좋왔다고 보겠습니다. 대체로 사업운이 좋은 한해라 하겠습니다.2015년은 대체로 무난한 한해라 하겠습니다. 2916년도에는 부친이 손재 지출이 많은 한해라 하겠습니다.명주를 보면 기침,호흡계통이 약하였다고 보겠습니다.
질문자 댓글;
어찌 보시는지..전이거보고 소름이 몇번이나 끼쳤는지 모릅니다. 단 한가지도 틀린게 없어서요.. 자연분만으로 스스로 나아준 그날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좋은엄마가 되서 자식을 잘받쳐줘야 할것같아요... 정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