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열의 전례 없는 유러피언체인 OK링크, NFT판 지원업종 발전
게시시간:06-1013:42 중국인민일보 인터넷
소스: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5
가이드: 현재 블록체인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섹터 중 하나로, NFT의 배후에는 폼이 있다.큰 사용자 그룹과 투자가치OKLink는 테마 데이터, DeFi, 포카 생태계에 이어 추가됩니다.NFT 패키지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열기가 높은 NFT 프로그램을 망라해 OK링크에서 NFT 시장 거래액, 거래건수, 일평균 가격 등을 실시간으로 조회해 NFT 시장의 기후변화를 다차원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NFT 열풍에 따라 오코 클라우드 체인 OKLink의 NFT 플레이트로 구현'제품+기술'의 쌍을 이루다최적화를 다시 하면, 업계 발전에 대한 전망적인 파악과 사용자의 인지를 선점할 수 있음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NFT 열은 전무후무하게, 오코 클라우드 체인 OKLink는 NFT 플레이트 출시
NFT는 Non-Fungible Token의 약칭으로, 비동질이라는 뜻이다토큰화.
2017년 암호화 고양이 폭발로 NFT가 처음 시야에 들어왔다.시장 변화를 경험했다후, 2020년 아래반년 동안 DeFi, 기관투자가가 시장을 호조세로 이끌면서 NFT는 다시 한번 상승세를 탔다업계의 초점이 되다.
동질화 토큰과 달리 각 NFT는 천연적으로 유일성, 독자성, 영구성을 가지고 있다.불호환성. 예를 들면, 예수술가는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면, 그 그림, 오디오, 동영상을 특정 파일에 업로드할 수 있다시스템상 하나의 토큰을 발행해 작품 파일을 그 토큰의 메타데이터에 포함시키면 이 작품을 포함한 유일한 NFT 토큰이 탄생한다.
예술 분야 말고도 NFT는 이미 차원의 벽을 넘어 게임, 도메인, 컬렉션, 허의자산·현실자산·신체등 여러 장면이 착지하여, "만물은 모두 NFT"라고 놀림받고 심지어는 엄숙한 단추마저거래소는 그동안 6개 종목 모두 첫 거래를 위해 NFT를 발행했다.
블록체인 업계의 중요한 판도로서 NFT는 인지 원가가 낮고 조작이 쉽고 착지가 간편하다,보편성 있고 여러 박자출품된 NFT 작품 또 '안구효과'와 막강한 미디어 전파도...이것몇몇 요소들이 모여 NFT를 블록체인 산업과 기술의 '브랜드 대사'로 만들었다.
NFT 플레이트 뒤편에는 막대한 이용자층과 투자가치, 에코 클라우드 OK링크이번 NFT 판 수 출시상업적 타당성도 충분하고, NFT 패널의 인프라도 보완할 수 있다고 말했다.설령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고, 업계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한다.
NFT 시장 다차원적 기후변화 파악
에코윈체인 OK링크는 블록체인 업계의 원생기업으로 최근 10년 동안 축적된 업종이다.경험은 업계 선두의블록체인+빅데이터 기술, 이미 OK링크 멀티코인종 블록체인류 출시뷰어, 체인에 천안(天眼)과 체인에 천안(天眼) 프로 등이 선두다.
블록체인+빅데이터에 대한 심도있는 실천으로 OK링크팀이 업계에 대한 수요진작행 맞춤형으로 파악한 후 밀다NFT 패널 데이터가 나와 시장에서 인기있는 NFT 프로젝트를 전면 수록하고여러 데이터로부터의 차원으로 전시를 진행하여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켰다.
이용자가 NFT 시장의 전반적인 흐름을 알고 싶다면 OK링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NFT 판을 찾아서 보기NFT 시장의 일일 거래액과 가격 추이.사용자는 하루 평균 가격부터 적용 가능하다.일일 거래액, 일일 거래량 3차원에서 출발해 주간, 월별 시간차원에서 NFT 시장을 인식하고 블록체인 빅데이터를 활용해 NFT 시장의 기후변화를 예측한다.
OK링크는 일일 거래액과 가격 추이 외에 종목별 순위도 제공한다."방"이라며 시장 수혜를 수록했다.환영하는 NFT 프로젝트, 24시간/7일 거래액, 24시간/7일거래 수, 7일 평균 가격 등 다양한 데이터를 가지고 출발하여 각 종목의 발전상을 가로로 보여준다.
만약 사용자가 구체적인 NFT 항목을 더 알아야 한다면, 클릭하여 항목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다면. OKLink 제공항목 소개, 가격 변화, 거래액 변화, 활성 사용자 수, 거래 수 등의 데이터를 기록하였다정보, 이용자가 시장, 생태계 조성 등 여러 차원으로부터 NFT 프로젝트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OK링크는 각각의 NFT 항목의 계약주소를 제공하며 원클릭으로 클릭한다.주소를 약정하면 O를 빌릴 수 있다KLink 블록체인 브라우저에서 이 항목의 전방위 조회를 통해 '자율주행'을 시작합니다."모드, 이 계약의 링크에 정보를 얻습니다.
NFT 데이터가 풍부하고 다양하며 선도적인 업계 내에서의 기술 우위를 등에 업고, 에코 클라우드 체인 OKLink의 NFT 패널블록은 데이터 해석, 회전, 계산 저장 및 조회를 최적화하여 4개의 모듈이 신속하게 협업하도록 한다반응, 데이터의 신속한 교부를 실현하여 이용자가 NFT 시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NFT 열풍에 따라 오코 클라우드 체인 OKLink의 NFT 플레이트로 구현'제품+기술'의 이중성최적화는 업계 발전에 대한 전망적인 파악과 사용자의 인식 입구를 선점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의 결심이다.
블록체인+빅데이터, 파워체인 데이터 공급업체 만들기
NFT의 등장은 블록체인 업계에 활력 넘치는 길, 트랙을 모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창업자가 실질적인 호재를 가져왔다블록체인 업계의 '새 마차'이기도 하다.
그것은 간단한 제품 형식으로 업계 내외의 사람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은 변조할 수 없고 영원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지속력, 복제불가 등의 기술특성화, 차원의 벽을 뛰어넘어 예술·체육 등 다양한 업종에 진입하여 블록체인 기술'매력화'와 보급에 크게 기여했다.
업계 선두주자로서 오코운체인 OK링크가 내놓은 NFT 패널 수가 촉진되었다NFT 시장의 전반적인 번영NFT 시장 데이터 투명화를 위한 인프라를 제공해 NFT를 더 많이 방출했다.의 시장 활력.
기술 구동 업계의 혁신적인 이념을 받들어, 마이클 오코윈 체인 부총재OK링크는 유지된다.초심, 다차원적이고 전 방면의 링크상 데이터를 제공하여 최종적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업종을 할당할 수 있다목표를 위해 더 많은 응용 장면을 탐색한다.앞으로 더 다양한 데이터 서비스를 선보이며 블록체인+빅데이터로 이어지는 길목에서 지속적으로 힘을 내 건강한 업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책임 편집: 조융)
본문 출처: 중국 인터넷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