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블록체인 진출: 정책이 디지털 신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나이지리아의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거버넌스, 디지털 신원 관리 및 전자 결제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설정된 국가 블록체인 정책의 승인을 축하합니다.
나이지리아에 대한 국가 블록체인 정책의 승인은 국가의 암호화 산업에서 더 많은 발전의 여지가 있음을 알리기 때문에 국가의 암호화 커뮤니티를 달 너머로 떠났습니다. 일부 현지 전문가들은 이 새로운 정책과 나이지리아의 블록체인 생태계의 의미에 대해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나이지리아 정부는 3년 2023월 <>일 회의에서 국가 블록체인 정책을 승인했습니다. 정책 초안에는 블록체인과 분산 원장 기술이 "나이지리아 디지털 경제의 발전을 촉진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코인텔레그래프는 업계와 커뮤니티가 이 정책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이해하기 위해 현지 블록체인 생태계에 연락했다.
나이지리아 핀테크 회사인 KiaKia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Olajide Abiola는 개발에 기쁨을 표했습니다. Olajide는 블록체인 기술 정책이 나이지리아의 다양한 거버넌스 및 정책 결정 영역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블록체인 정책이 올바르게 활용된다면 디지털 신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시민들이 정부 서비스를 안전하게 인증하고 액세스할 수 있는 변조 방지 디지털 신원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적절한 규정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은 나이지리아의 전자 지불 및 청구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Olajide는 말했습니다.
이 기술이 아직 나이지리아인의 일상 활동에 흡수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기업은 안전하고 투명한 지불 옵션을 제공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현금 흐름을 개선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더 빠르고 편리한 거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율성과 편의성의 증가는 경제 활동과 성장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연방 집행위원회 (Federal Executive Council)는 정책 승인과 함께 관련 규제 기관에 경제의 여러 부문에서 블록 체인 기술을 구현하기위한 규제 프레임 워크를 만들도록 지시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앱 M7pay의 현지 블록체인 전문가 바넷 아코몰라페(Barnette Akomolafe)도 정부가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인식하는 것이 얼마나 큰 이정표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Akomolafe에 따르면 정부는 정책과 규제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혁신과 투자를 장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나이지리아 젊은이들의 경제 성장과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의 서아프리카 및 동아프리카 담당 이사인 나딤 안자르왈라(Nadeem Anjarwalla)는 정책 승인을 통해 나이지리아가 시대를 앞서가는 국가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블록체인 혁신, 사용자 보호, 보안 및 경제적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자르왈라는 나이지리아의 블록체인 컨소시엄 설립, 규제 및 법적 프레임워크 강화, 국가 디지털 신원 제공의 초점, 블록체인 디지털 리터러시 및 인식 증진, 블록체인 비즈니스 인센티브 프로그램 생성, 개념 증명 및 파일럿을 위한 국가 블록체인 샌드박스 구축 등 6가지 주요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검토된 정책 문서에서 취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칭찬했습니다 이행.
나이지리아는 암호화폐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호기심이 많은 국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자
아마카 은와오코차 아마카는 코인텔레그래프의 뉴스 기자이다. 그녀는 나이지리아와 아프리카의 암호화폐 뉴스를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