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0일 부부양무리 목자들이 야유회를 가졌습니다.
화창한 초여름 양무리를 위하여 수고하시는 목자님들이 고양시에 있는 '서오능'에서,
맛있는 돼지갈비로 점심을 때운뒤 서오능 안의 둘레길을 따라 산책을 하며
하나님의 오묘한 섭리를 체험하며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즐거운 한 때를 가졌습니다.
'익릉' 앞에서 단체사진을,
대빈묘(장희빈 무덤)를 보며, 인생의 무상함을 되새기면서.
각자 알고있는 조선 역사에 대한 지식을 총동원하여, 당시의 역사를 더듬어 보았으나... 학교다닐때 공부좀 잘 해둘껄...
조선 임금님들의 무덤의 전형적인 모습, (홍살문 - 정자각 - 릉 - 주산, 으로 이루어 짐)
맛있는 돼지갈비는 우리의 김 교구장님이 대접해 주셨다. 거금 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책 후, 박 집사님의 율동 인도, 윳 놀이로 유쾌한 시간을, 그런데 내기를 하니 까, 모두들 눈 빛이 달라졌다.
박 집사님이 게임규칙을 설명하는 동안 경청하시는 목사님,
그래도 못 알아듣는 집사님들 때문에 한번더 열심히 설명한다, 아니 아니, 좀 잘들어봐요!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 정 장로님??? "어 - ,거시기는 어떻게 되는 감?"
글쎄- , 규칙이 까다로워서, 우리도 잘 모르겠는 걸???
42기의 조선 왕능이 하나도 훼손되거나 인멸되지 않고 모두 제자리에 완전하게 보존되어, 인류의 문화유산으로서 탁월한 보편적 가치를 인정받아, 2009년 6월 30일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 되었다. 끝.
첫댓글 30도를 오르내린 주일오후 7교구 부부목자 야유회 축하드립니다.
이은양 집사님, 서오능과 조선왕릉 분포 그림지도까지 첨부해주셔서 더욱 유익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모습에 아주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신것 같습니다 서오릉
잔디가 흠집하나 없었는데... 다시 가보고 싶네요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하신 집사님들, 식사 제공하신 김규선 남전도회장님, 수박제공하신 박동국집사님, 즐겁고 유쾌한 레크레이션과 윷을 준비하신 박일순집사님, 사진찍어주신 이은양집사님!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