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송도병원, 가정의 달 '종합검진 이벤트'
가족 동반 건강검진시 최대 20% 할인
서울송도병원(이사장 이종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건강검진을 받으면 20%까지 할인해 주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마련했다.
3일 병원에 따르면 이벤트를 통해 검진을 받는 경우 기본 종합검진은 10%, 가족 중 한명과 동반 검진시 20% 더블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서울송도병원은 검진시 성별로 세분화된 검진, 소화기·폐·뇌·심장·암 등 질환별 전문화된 정밀검진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다. 원스톱 시스템으로 당일 검진과 동시에 결과 상담도 가능하다.
각 진료과별 전문의가 직접 진단하고 처방하는 전문의 순회건강진단 체계를 도입, 과별 전문의에게 1:1 진단 후 정확하고 전문적인 검진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본검진 외에도 심장관상동맥CT, 면역활성화 검사 등 프리미엄 항목이 추가된 플래티늄검진의 경우 1년간 건강관리 전문간호사의 서비스, 타병원 진료 연계, 각종 검사 추가 할인율 적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병원 관계자는 “복지부 공식지정 대장항문전문병원으로 내시경 전문의에 의한 소화기분야 특화검진프로그램을 시행중”이라며 “용종 발견시 대장전문 의료진에 의한 당일 용종 절제술 시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타 소화기질환도 전문 의료진에 의해 관리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카페 게시글
^^의료마케팅
서울송도병원, 가정의 달 '종합검진 이벤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