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독립 교육구에서 무더위 관련 새 지침이 나왔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원문 기사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문: https://www.kvue.com/article/news/education/schools/austin-isd-hot-weather-guidelines/269-66b1a3c7-c359-4d76-92c8-1632053e79c9
Austin ISD adopts stricter hot weather guidelines
The guidelines address water breaks and how long outside practices can occur in triple-digit temperatures.
www.kvue.com
오스틴 ISD, 무더운 날씨에 따른 더 엄격한 지침 채택
오스틴 ISD(독립 교육구)는 무더운 날씨가 지속함에 따라 학생들의 야외 활동에 관한 지침을 변경하였습니다. 해당 교육구는 지난 목요일 무더위 속 학생 야외 활동에 관한 새로운 지침을 채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오스틴 ISD에 따르면 더 엄격해진 지침은 대학 대항 리그(UIL)의 규칙과 추가 조처를 반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 새로운 지침은 기온에 따라 휴식하며 수분을 섭취하는 시간과 야외 연습 시간이 어떻게 조절되는지도 다루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온이 95도에 도달하면 정기적으로 휴식하고 수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기온이 95도에 도달하면 야외 활동 시 15~20분마다 5분씩 휴식하며 수분 섭취를 취해야 합니다. 또한 100도부터는 운동 및 미술 야외 활동이 2시간으로 제한되며, 105도부터는 1시간으로 제한됩니다. 새로운 지침에는 학생과 교직원에게 열 탈진 및 열사병과 같은 열 관련 질병의 경고 신호와 누군가 이러한 경고 신호를 보이기 시작할 때 취해야 할 조치를 가르치는 차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스틴 ISD는 또한 야외 활동의 안전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모든 중고등학교에 새로운 습구 글로브 온도 모니터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교육구는 교사, 코치 및 교직원도 더위에 대처하기 위해 야외 신체 활동의 강도 줄이기, 야외 활동 전 충분한 수분 섭취 등의 조처를 수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