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1기때도 미국로스쿨 합격자는 아무 문제가 없었지만
지금 2기때도 미국로스쿨 합격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학생비자로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유색인 중 미국과 적대시되는 나라의 학생이거나 학교에서 데모를 하거나 반정부 성향이 드러나는 경우등인데 게다가 다 로스쿨학생이 아닙니다.
미국로스쿨에 재학중인 경우는 법의 최고봉에 있는 것입니다.
미국로스쿨이 어떤 곳입니까? 최고의 법조인들이 모여있고 최고의 법조인 졸업자들이 포진하고 있습니다.
미국로스쿨에서 자신들이 선발한 학생을 미국정부가 함부로 하지 못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법으로 따지만 미국로스쿨에 최고의 법조인들이 포진하고 있습니다. 근거없이 미국로스쿨 학생의 비자를 취소하면 그건은 미국로스쿨에 대한 도전일 수도 있다고 보기에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한국인으로 미국로스쿨에서 공부를 잘하면 한국과 미국의 국익에 도움이 되는 졸업생이 됩니다. 국익에 도움이 되는 학생을 그리고 법의 최고봉에 있는 미국로스쿨 학생의 비자취소를 못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미국로스쿨 재학생이 되기위해 이미 전과등 입학 전에 다 심사를 거친 후이고 법을 잘 준수하는 자로 법조인이 될 후보들이기에 더욱 더 존중받고 있기에 미국에서 미국로스쿨 학생을 비자취소하는 일은 범죄가 연루되지 않고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
그러므로 미국로스쿨에 합격하는 학생들은 학생비자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봅니다. 트럼프 1기부터 지금까지 아무 문제도 없었고 앞으로도 미국로스쿨 학생은 아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아무 문제도 없을 이런 미국로스쿨 합격자와는 무관한 비자문제로 그저 휘둘려서 미국로스쿨 도전을 포기한다면 그야말로 어리석은 행동이 됩니다. 미국로스쿨 본토에서 공부하고 온 자와 아닌 자의 실력차는 엄청나기에 그래서 기업이나 로펌에서 평생 더 알아주는 것이고 채용이 잘되는 것이고 그래서 미국로스쿨 본토에 가려고 많은 희생을 하고 가는 것입니다.!!
오직 미국변호사 미래를 위해서 도전하시기바랍니다.!!
첫댓글 휴~ 불안했는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