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글은 1339, 1425 글을 약간 수정한 것입니다.
----------------------------------------------------
현대카드 *탈회일이 오늘인데 (*탈회는 고객 정보까지 삭제 요청하는 것을 말하고, '해지'는 추후 가입을 위해 고객 정보를 남겨두는 거랍니다. 아로라님이 삼성카드사에 카드 안 쓰시겠다고 전화했더니 '해지'를 권했답니다. 우리는 '탈회'를 했으면 합니다.) 현대카드가 없어서 동참하지 못했습니다. 3월에 연구소로 현대카드 영업사원 왔을 때 만들 걸 하고 후회했다니까요..... 만들어 놓고 이번에 탈회할 걸 하고요.
롯데카드와 현대카드에 이어 오는 29일에는 중앙일보 계열(삼성)인 삼성카드를 탈회합니다! (많은 분들의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 시간적 여유를 뒀습니다.)
해지하실 때, 중앙일보가 조선, 동아일보와 함께 미친소 수입을 반대하는 촛불집회에 대해 왜곡 보도를 하는 데 대한 대응이라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포인트를 더 준다 어쩐다 해도 그냥 탈회 부탁드립니다.
혹시 포인트를 기부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진보신당에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민주당을 지지하지만) 총선 부채에 탕감에 좀 도움이 되길 바라고(노회찬, 심상정 탈락) 진보신당 당사에 HID 폭력배들이 난동부린 사건이 있었고 칼라TV에도 도움이 됐으면 해서입니다.
롯데카드와 현대카드를 아직 해지하지 못하신 분들도 이날 함께 해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카드는 기업은행, 농협, 우체국 카드를 추천합니다. 마음에 안 드시죠? 국민과 신한, 외환은 좃선에, 하나는 좃선 전광판에 광고 나가고 우리는 정부 소유라서 좀 그렇습니다. 사방이 적이죠...ㅠㅠ
지인이나 카페, 블로그 등에도 홍보 부탁드립니다.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꾸벅
추신: 아래 글에는 우리가 왜 삼성카드를 탈회해야 하는지에 대한 답이 있습니다.
[민언련 펌] 한겨레와 경향에 대한 광고탄압 즉각 중단하라 http://www.ccdm.or.kr/board2/board_read.asp?bbsid=declar_01&b_num=31318&page=8. |
첫댓글 <숙제후기/아이디어>에도 올립니다
삼성카드가 조중동에 광고 안한다고 대답하길래.... 해지하지 말고 기다려 볼까 했죠... 29일 !! 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동참하기로 하셨습니다. 윗글은 이달 첫주부터 매주 월요일에 올리고 있습니다. 조중동에 광고 나가는지의 여부와 상관 없이 삼성카드는 탈회해야 합니다.
죄송합니다. 벌써 해지 햇습니다. 며칠 참을걸....ㅠㅠ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