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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이 긴 노출 파일 사진에서 팔콘 9 로켓은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우주로 줄지어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첫 번째 스테이지 부스터는 바로 앞바다에서 드론 선박에 착륙하기 몇 분 후에 돌아옵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지연은 플로리다의 우주 해안을 따라 다른 패드에서 이번 주말에 최대 세 로켓 발사의 가능성을 설정했다, 두 팔콘 9 로켓 발사 사이의 가장 짧은 범위에 대한 회사 기록을 설정할 수있는 일요일에 두 스페이스 엑스 임무를 포함.
그러나 끊임없이 변화하는 출시 일정의 세계에서, 날씨와 기술 문제와 같은 수많은 요인이 이번 주말에 출시 계획을 저지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라인은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의 강력한 델타 4 헤비 로켓입니다, 이는 케이프 커내버럴 공군 기지에서 패드 37B에서 토요일 2:04 오전 EDT (0604 GMT)에서 이륙 할 예정이다, 이는 미국 정부의 clandinssss의 함대를 소유.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미국 우주군의 45 기상 비행대에 따르면, 델타 4-헤비 토요일 의 발사에 대한 좋은 날씨의 80 %의 기회가있다. 공개적으로 발표 된 출시 기간은 오전 6시 25분 EDT (1025 GMT)까지 연장되지만 공개 기간은 실제 출시 창을 봉투에 포함하지만 그 전에 는 다소 끝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델타 4-헤비는 목요일 초에 폭발 할 예정이었지만 ULA는 패드에서 지상 공압 시스템으로 문제를 평가하기 위해 발사를 스크러빙했습니다.
국가 안보 탑재하중의 특성상 델타 4-헤비는 케이프 커내버럴 공군 기지와 인근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되는 모든 발사에 대한 안전, 보안 및 지원 기능을 감독하는 미군 의 동부 레인지에 우선순위를 두었습니다.
델타 4-헤비는 일요일과 월요일토요일 및 백업 기회를 포함하여 3일 동안 예약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용 출시는 범위에서 예약 된 한 번에 이틀을 얻을.
패드 40에서 격납고에서 나오는 팔콘 9 로켓의 파일 사진. 신용: 스페이스 엑스
ULA가 델타 4를 토요일 지상에서 떼어냈다고 가정할 때, 스페이스 엑스는 동부 산맥에서 발표 한 일기 예보 및 위험 지역 정보에 따르면 일요일에 두 번의 발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른 소식통은 또한 두 스페이스 엑스가 일요일에 발사 의 가능성을 지적, 하지만 회사 대변인은 즉시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첫째, 팔콘 9 로켓은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서 이륙 할 예정이다 10:12 오전 EDT (1412 GMT) 약의 다음 배치와 함께 60 스페이스 엑스의 계획 된 네트워크에 대한 스타 링크 위성은 우주에서 전 세계 광대역 인터넷 신호를 빔.
약 9시간 후, 다른 팔콘 9 로켓은 아르헨티나의 SAOCOM 1B 레이더 관측 위성과 함께 오후 7시 18분경 케이프 커내버럴 공군 기지에서 40대의 패드에서 발사될 수 있었다.
스페이스 엑스는 케이프 커내버럴의 북동쪽 대서양에 위치한 무인 항공기에 스타 링크 임무에서 첫 번째 단계 부스터를 착륙 할 계획이다. SAOCOM 1B 임무의 첫 번째 단계는 리프트 오프 후 10 분 이내에 육상 착륙케이프 커내버럴 공군 기지로 돌아갈 예정이다.
두 발사 모두 이전에 비행 한 팔콘 9 로켓 부스터를 사용합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패드 39A에 스타 링크 임무 토요일에 팔콘 9 로켓의 테스트 발사를 수행 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SAOCOM 1B 임무에 대한 로켓의 시험 발사를 수행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금요일 아침 현재, 두 스페이스 엑스 발사 일요일 궤도에 남아, 하지만 일기 예보는 iffy.
일요일 아침의 팔콘 9 발사에 대한 공식 발사 일기 예보는 플로리다의 우주 해안에 예상되는 "상당한"중간 수준과 높은 수준의 구름과 함께, 유리한 날씨의 50 %의 확률을 예측, 예보는 금요일썼다. 팔콘 9/스타링크 미션의 주요 기상 우려는 두꺼운 구름 규칙을 위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45 기상 비행대에 따르면 SAOCOM 1B 위성 일요일 저녁에 발사될 것으로 예상되는 날씨가 40%에 불과합니다.
ULA와 스페이스 엑스 - 미국 발사 사업의 라이벌 - 이번 주말 세 발사의 위업을 뽑아 경우, 그것은 플로리다의 우주 해안에서 출발 세 궤도 임무와 역사상 가장 짧은 기간에 대한 기록을 설정합니다.
둘 다 예정대로 이륙한다면, 듀얼 팔콘 9 출시 계획 일요일도 역사를 만들 것입니다. 케이프 커내버럴이 짧은 기간에 두 개의 궤도 발사를 주최한 마지막 시기는 1966년 11월 11일, 아틀라스-에이지나와 티탄 2 로켓이 다른 패드에서 불과 99분 만에 발사된 때였으며, 하버드-스미소니언 천체 물리학 센터의 천문학자 인 조나단 맥도웰(Jonathan McDowell)이 관리하는 발사 로그에 따르면, 글로벌 위성 및 발사 활동을 추적하는 천문학자.
아틀라스는 같은 날 티탄 2 로켓에 발사된 2인조 쌍둥이 자리 12대 승무원이 도킹하는 데 사용되는 아게나 대상 차량을 다올렸다.
이번 주 초 기자들과 의논하면서 동부 산맥을 운영하는 제45우주윙 사령관인 더그 슈비스 장군은 임무 간에 재구성해야 할 시간을 단축했다고 말했다.
"출시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Schiess는 말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우리의 국가 안보 우주 임무에 기인하고, 큰 부분은 우리의 상업 임무입니다.
"우리는 국가 안보 페이로드, NASA의 민간 페이로드 또는 상업용 페이로드등 누구나 발사하기를 원할 만큼 탄력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범위가 되고 싶다"고 Schiess는 화요일 말했다.
그 당시, 세 개의 발사 - 모두 관련이없는 페이로드와 함께 - 목요일, 금요일과 토요일에 떨어져 48 시간 이상 계획되었다. 이러한 일정은 세 임무 모두 의 추가 지연으로 빠르게 변경되었습니다.
발사 매니페스트에 "체조 스케줄링"이 필요했다고 지적하면서, Schiess는 ULA 및 SpaceX와의 파트너십을 칭찬하여 이를 실현했습니다.
로켓이 코스를 날아갈 경우 로켓을 파괴하기 위해 활성화될 자율 비행 종료 시스템의 출현은 케이프 커내버럴의 임무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작전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팔콘 로켓 제품군은 자동 파괴 시스템을 사용하며 ULA의 델타 4-헤비는 지상에있는 제어 장교로부터 수동 명령을 보내야하는 오래된 비행 종료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ULA의 차세대 벌컨 센타우로스 로켓은 자율 비행 종료 능력을 갖추고 있어 소규모 팀과 함께 발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된 안전 시스템을 통해 같은 날 두 개 이상의 발사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비행 안전 시스템과 위성 기반 GPS 추적이 도입되기 전에 미리 정의된 복도 내에 머물수 있도록 각 로켓의 비행 경로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추적 레이더 네트워크가 필요했습니다. 노후화된 범위 인프라에 대한 우려와 함께, 최근 수십 년 동안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발사되는 사이에 최소 2일이 필요했습니다.
"자율 비행 안전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훨씬 더 빨리 비행 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로켓이 ULA와 자율 비행 시스템 (시스템)을 가진 다른 로켓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되므로 더 나은 비행 시스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chiess는 "협업 노력과 모든 일정을 예약하고 네트워크를 변경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미래의 범위에 대 한 하 고 있는 것 들 중 일부, 우리에 게 훨씬 더 빨리 변경 됩니다 아키텍처를 구축, 플러그 와 우리의 원격 분석, 그리고 그런 것 들."
델타 4-헤비 로켓은 케이프 커내버럴 토요일 오전 2:04 EDT(0604 GMT)에 발사될 예정입니다. 신용: 유나이티드 런칭 얼라이언스
SAOCOM 1B 임무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1969년부터 지구의 기둥 근처 파리에 탑재하중을 배치하기 위해 남쪽 코스로 비행하는 최초의 로켓 발사이기 때문에 또 다른 의미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특이한 궤도는 팔콘 9 로켓이 먼저 대서양을 통해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남동쪽으로 비행한 다음, 사우스 플로리다 해안을 치마를 오른쪽 회전으로 서쪽으로 다시 구부려야 합니다.
"도그레그" 기동으로 알려진 우회전은 차량이 지구로 다시 추락하는 기내 고장이 발생할 경우 로켓의 충격점이 플로리다를 가로지르지 않도록 합니다. 발사기는 SAOCOM 1B 레이더 위성을 궤도에 배치하기 전에 플로리다 해협과 쿠바를 통해 향합니다.
레인지 안전 당국은 반덴버그 공군 기지에서 산불이 발생한 후 남부 발사 궤적을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2016년에는 거의 모든 미국이 극궤도에 진입하여 발사 및 탑재하중 처리 시설을 위협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극지 발사 궤적을 사용하기로 선출 회사가 몇 발사기간 동안 반덴버그에서 직원 수준을 줄일 수 있도록, 그윈 샷웰, 회사의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는 지난해 기자들에게 말했다.
SAOCOM 1B는 이전에 3 월에 출시 될 예정이었지만, 아르헨티나 관리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우려로 인해 임무를 취소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7월 초까지 케이프 커내버럴의 저장고에 SAOCOM 1B를 배치했는데, 엔지니어들은 아르헨티나에서 플로리다로 돌아와 리프트오프를 위한 우주선을 준비했습니다.
SAOCOM 1B 팀원에 따르면 SAOCOM 1B 의 출시는 발사범위가 제공되지 않았기 때문에 7월 말부터 다시 지연되었습니다. 소식통들은 이 지연이 주변 발사대에서 ULA의 델타 4-헤비 로켓 위에 장착된 분류된 탑재하중과 범위 안전 및 비행 내 문제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SAOCOM 1B 임무에 필요한 남쪽 궤도는 동쪽으로 향하는 일반적인 발사보다 팔콘 9 로켓을 델타 4 패드에 더 가깝게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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