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피부박사
별 거 없어서 줄글로 써보겠슈
1. 물복 껍질까고 대충 자른다
2. 넓은 접시나 그릇에 리코타치즈 깔아준다
(노브랜드 스위트 리코타치즈 강추합니다)
3. 물복을 례쁘게 올려주세욤
4. 그 위에 연유를 촤자작 뿌려주면 마무으리
취향에 따라 허브를 올려주면 예쁩니다🌿
이거저거 다 먹어봤지만 가장 궁합이 좋았던
노브랜드 리코타치즈 첨부하며 글 끝내보겠습니다
Q. 딱복으론 안되나?
A. 딱복은 소고기딱복국이나 끼려먹어
카페 게시글
레시피🍛🍴
물복+리코타치즈+연유면 세상을 다 가질 수 있다 (공지ㅠㅠ 이 영광을 물복파들에게 돌립니다)
피부박사
추천 0
조회 161,250
24.07.30 14:41
댓글 350
다음검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고기딱복국
맛있겠다 물복 요즘 달아?? ㅠㅠ 물복 사고싶어
포츈물복이긴 한데 잘고르면 맛있어!!
소고기 딱복국
소고기딱복국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훗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먹잘알여시
아 느그물복 주륵주륵 과즙흐르면 허버허버 닦을때 우리딱복 한입이라도 더먹죠?
느그물복 100입손해죠?
딱볶도 개맛있음돠 반박댓안받음 반박시 10그릇 더쳐먹음ㅋ (개이득ㅋ)
더쳐먹음을 데쳐서 물복으로 해먹는다는걸로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딱복으로 해먹었구나 그래도 해먹은거에 감동 움쫍
여샤진짜너무맛있어 ㄹㅇ 물복이 진리인레시피다 노브랜드 10km떨어져있는데 차타고나가서 사왔다죠 오직이걸위해서
헉 갬덩 사진 너무 맛잇겠다 리코타 개맛있지...... 맨날 가서 쟁이는게 일
오늘도먹음.. 존맛
@감자토슷트 무한으로 먹게 돼 이거...
너무맛잇겟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먹고 후기 부탁해🥹🥹🍑🍑
리티코치즈도 노브랜드꺼 사왔다 기대중,,,, 연유도 한개 남았었어 ㅁㅊ ㅋㅋㅋ
여름간식으로 딲이라죠
@피부박사 딱복 물복 둘 다 있어사 해봤는데
ㄹㅇ 물복이 최고였어 진짜 존맛탱
노브랜드 리코타 없어서 매일 리코타로 했는데 맛있다! 대신 연유 듬뿍! 욕심나서 한가득 쌓았네;
접시가 작은거같앸ㅋㅋㅋㅋㅋ 얼마 안되는걸!!!! 맛있겠다ㅜㅜ
무화과로 해먹는중 존맛이다 견과류나 그래놀라도 좀 뿌려주면 씹는맛도 좋아
무화과도 맛있겠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주로 마트 마감세일을 노려 ㅎ....
진짜.. 존맛… 이제 이렇게 아니면 복숭아 못먹는 병 걸림
나도 똑같은 병 걸렸어.... 사진 넘 맛있겠다ㅠㅠ
맛이떠여 한 5번 해먹음
아몬드슬라이스 배웠다 배웠어
나 이거 존나많이 해먹잖아ㅜㅜㅜㅜ진자 너무너무너무맛있어
여름 다 가기전에 막판 스퍼트야...🔥🔥
헴 너므맛있다,,
마쉿게 드셨다니 좋네요....^*^쿠헤헥
연어하다가 소고기딱복국때문애 터지구감ㅋㅋㅋㅋㅋㅋㅋ
물복파 힘줘......
진자맛닛음바나나랑 먹엇는데도 마식엇어
바나나도 물렁한 식감이라 잘어울릴거같아!!
맨날 해먹었어 진짜 대존맛
복숭아의 매력의 업그레이드 된다죠
와 진짜 맛있움 ㅠㅠ
아몬드 올려먿으니까 더 마싯슈
침좔좔 개마딛어보여유 헴
나 토일 동안 겁나 맛있게 먹었어.. 행복했어 여샤!! 고마워ㅠㅠㅠㅠㅠㅠ이 쩝쩝박사!!!
심지어 딱복으로 했는데도 맛있다죠
오 해먹어봐야겠다!!
와 너무 맛있어ㅜ고마워
복숭아 끝나기전에 이글 봐서 다행이야 존맛 ㅜㅜ 고마워
미쳤다
와 이거뭐야 복숭아 언제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