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 인도네시아, 러시아 및 남아프리카에서 App Store 가격을 인상합니다.
Apple은 오늘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 인도네시아, 러시아 및 남아프리카의 App Store 가격이 다음 날에 인상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가격 변경은 사용 가능한 앱 및 인앱 구매에 영향을 미치지 만 Apple은 Apple Music 및 iCloud 구독과 같은 서비스도 가격을 재조정할지 여부를 밝히지 않습니다.
회사는 현지 통화의 환율과 세금 인상으로 인해 이들 국가에서 가격이 재조정되었다고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Apple은 개발자 웹 사이트 에서 다가오는 App Store 가격 변경에 대해 개발자에게 경고했습니다 .
세금이나 환율이 변경되면 App Store에서 가격을 업데이트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 인도네시아, 러시아 및 남아프리카에서는 앞으로 며칠 내에 App Store의 앱 및 인앱 구매 (자동 갱신 구독 제외) 가격이 인상 될 것입니다.
특히 인도의 경우 Apple은 재조정에 기존 상품 및 서비스 세 18 %에 추가로 2 %의 균등화 부과금이 포함된다고 말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외국인 개발자에게 10 %의 새로운 세금이 있습니다. 아이슬란드와 알바니아에서도 부가가치세와 함께 미국 달러로 판매되는 다른 시장에서 사용되는 가격에 맞춰 가격이 조정될 것입니다.
개발자 인 경우 이제 Apple 개발자 웹 사이트에서 해당 국가 의 새로운 가격표에 액세스 하여 앱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격이 적용되는시기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업데이트 된 가격 계층 차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적용되면 My Apps의 가격 및 가용성 섹션이 업데이트되고 이에 따라 수익금이 조정되고 세금 제외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App Store Connect에서 언제든지 앱 및 인앱 구매 (자동 갱신 구독 포함)의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제공하는 경우 기존 구독자의 가격을 유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