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범법으로 사형? 당한 李都司 사주
명곡(明谷) 추천 0 조회 307 25.08.19 13:2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19 14:18

    첫댓글 단명의 운명보다
    삶자체가 고통 스럽겠습니다.

    날때 이 팔자라면
    그이전 시간에 죄가 많았나 봅니다.

  • 작성자 25.08.20 00:08

    올려놓고 지금 다시보니 게시글이 정돈이 안되었네..일부 수정 보충함.

    컨디션이 별로니 깔끔하지가 못하고..

    적천수에 이해가 안되는 사주들이 여러개 있는데..공부삼아 가끔 올리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8.20 08:59

    네~감사합니다.
    辛乙 沖이 관건이라는 말씀이시죠.?

    원국에 해구신 癸가 있는데도 극흉을 당했다는 것은 .. 임선생 간법에도 위배되는 것 같습니다.

  • 25.08.20 14:18

    임자년에 극흉을 당한것은 전년 신해년이나 경술년에' 발생한 일로 인하여 임자년에 극흉을 당한것이 아닐까 생각해 보네요.

  • 25.08.20 15:08

    @만리강산
    경술 신해가 흉한 해이고

    임자년은 억부용신 운은 아니지만 억부용신 을묘를 생해 주기 때문에 흉년이 아닌데

    임자년에 흉한 일을 당했다고 하니까

    경술 신해 흉년에 당한 흉이 임자년에 까지 영향을 끼치지 않았겠느냐는' 저의 의견이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