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는 할리가 더욱 생산되기 힘들어 질겁니다. 왜냐하면 각종 환경규제에 의해 구형의 OHV타입의 엔진이 생산되기에는 너무나 까다로운 벽들이 더 많이 생겨날겁니다. 따라서 미래시장에 대한 할리의 불안감이 만들어낸 산물이라고 보면 크게 틀림이 없습니다. 미래의 할리를 생산하면서 자연스럽게 수냉1250엔진으로 할리를 크로스오버 시키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기존할리의 매력이 많이 없어진 것같습니다. 일본바이크나 독일바이크가 아닌 미국의 새로운 수냉식 바이크로 자리를 잡고싶어 하지만 할리의 공냉식 OHV엔진의 고동감은 사라져 할리이미지를 벗어난 그저 퍼포먼스가 좋은 미국의 새로운 바이크로 보여집니다..
브이로드 할리 맞다고 생각합니다. ^^ 브이로드가 알차는 아니죠, 그냥 타시는 목적에 따라 고르시면 될 문제가 아닐까요? 제가 생각하는 브이로드는 기존 할리 라인업과는 또 다른 할리일 뿐입니다. 알차라느니 알차 스타일이라느니의 말들은 의미가 없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건 마치 할리와 알차를 기계적으로 비교하는 것과 틀릴 것이 없지 않을까요? 그냥 라이더의 취향이 아닐까요???
첫댓글 상표만 할리..무늬만 할리...
아마 원가는 공냉할리보다 비쌀겁니다. 공냉할리로 돈벌어서 타사와 가격,성능에서 밀리는 v-rod 를 만들었는지 이해가 않가요? 싸면 살까 비슷한 일제,유럽제 에 비하면 가격대비 별 메리트가 없다고 봅니다.
미래에는 할리가 더욱 생산되기 힘들어 질겁니다. 왜냐하면 각종 환경규제에 의해 구형의 OHV타입의 엔진이 생산되기에는 너무나 까다로운 벽들이 더 많이 생겨날겁니다. 따라서 미래시장에 대한 할리의 불안감이 만들어낸 산물이라고 보면 크게 틀림이 없습니다. 미래의 할리를 생산하면서 자연스럽게 수냉1250엔진으로 할리를 크로스오버 시키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기존할리의 매력이 많이 없어진 것같습니다. 일본바이크나 독일바이크가 아닌 미국의 새로운 수냉식 바이크로 자리를 잡고싶어 하지만 할리의 공냉식 OHV엔진의 고동감은 사라져 할리이미지를 벗어난 그저 퍼포먼스가 좋은 미국의 새로운 바이크로 보여집니다..
v-road는 할리가 아니다 라고 생각 합니다. v-road타다가 기종 변경 하였지만 비싼 수업료만 지불 한것 같아요 할리는 할리 답게 v-road 는 일제 바이크나 알차지 할리가 아니다 라고 생각 합니다....
브이로드 할리 맞다고 생각합니다. ^^ 브이로드가 알차는 아니죠, 그냥 타시는 목적에 따라 고르시면 될 문제가 아닐까요? 제가 생각하는 브이로드는 기존 할리 라인업과는 또 다른 할리일 뿐입니다. 알차라느니 알차 스타일이라느니의 말들은 의미가 없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건 마치 할리와 알차를 기계적으로 비교하는 것과 틀릴 것이 없지 않을까요? 그냥 라이더의 취향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