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듭난 성도의 신앙생활 ●
기도를 계속하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 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 일 때문에 매임을 당하였노라 그리하면 내가 마땅히 할 말로써 이 비밀을 나타내리라 외인에게 대해서는 지혜로 행하여 세월을 아끼라 너희 말을 항상 은혜 가운데서 소금으로 맛을 냄과 같이 하라 그리하면 각 사람에게 마땅히 대답할 것을 알리라 두기고가 내 사정을 다 너희에게 알려 주리니 그는 사랑 받는 형제요 신실한 일꾼이요 주 안에서 함께 종이 된 자니라 내가 그를 특별히 너희에게 보내는 것은 너희로 우리 사정을 알게 하고 너희 마음을 위로하게 하려 함이라 신실하고 사랑을 받는 형제 오네시모를 함께 보내노니 그는 너희에게서 온사람이라 그들이 여기 일을 다 너희에게 알려주리라 (골로새서4:2-9)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거듭난 성도는 각양각색의 불신자와 더불어 살아야 하고 도전을 받으며 심하게 핍박을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앙의 문제만 아니면 인간적으로 좋은 교제를 나눌 수 있었을텐데 실제적인 생활에서 갈등하기 쉽습니다.
그렇지만 성도는 신앙생활 속에서 기준이 그리스도임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자신의 삶을 유지시켜 주고 모든 문제의 해결자도 그리스도이심을 명심해야 합니다.
때문에 성도는 주 안에서 자신을 위한 기도와 자신의 삶의 영역에서 직간접으로 영향을 주는 불신자를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그럴때 기도의 응답으로 전도의 문이 열리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믿는 자는 적극적으로 불신자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며 복음을 위해 전도의 기회를 삼아야 합니다.
성도가 불신자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전하는 것은 자신과 불신자를 위해서 매우 유익합니다. 그
러기 위해서 성도는 세월을 아끼고 자신을 연마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지는 시간을 감사함으로 받아 최선의 시간으로 살아가고 창조적 의미의 시간으로 살아감으로써 굳건한 신앙으로 자신을 단련시키고 하나님의 지혜를 얻기 위해서 노력하고 준비하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권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