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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주: 스페이스 엑스는 폭풍 날씨가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서 준비를 개최 한 후 스타 링크 발사 시도를 일요일 초에 불렀다. 최신 정보는 Starlink 및 SAOCOM 1B 미션의 상태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팔콘 9 로켓은 케이프 커내버럴 공군 기지에서 패드 40 토요일에 서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스페이스 엑스는 플로리다의 우주 해안을 따라 별도의 패드에서 일요일 떨어져 9 시간 비행의 쌍에 대한 두 팔콘 9 로켓을 준비하고있다. 날씨가 허락되는 일요일은 1966년 이후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두 번의 궤도 급 발사 사이에 가장 짧은 기간을 표시할 것입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두 임무 일요일 은 강력한 델타 4 헤비 로켓 이른 토요일의 계획 리프트 오프 직전에 극적인 중단의 발뒤꿈치에 온다.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가 제작한 삼중 코어 델타 4-헤비 로켓은 미국 정부의 스파이 위성 기관인 국가 정찰국의 기밀 위성을 갖춘 토요일 오전 3시 28분 EDT(0728 GMT)에 발사될 것으로 계산되었습니다.
그러나 카운트 다운의 마지막 순간을 제어하는 컴퓨터는 로켓의 점화 시퀀스 동안 중단을 명령했다.
ULA 대변인은 델타 4-헤비의 에어로젯 로켓다인 RS-68A 엔진 중 하나인 로켓의 우현 부스터 아래에 장착된 엔진 중 하나가 이륙 3초 전에 중단이 발동되었을 때 이미 점화되었다고 말했다. 이 우현 엔진은 델타항공 4-Heavy의 엇갈린 엔진 시퀀스에서 최초로 점화됩니다.
ULA는 토요일 델타 4-헤비 발사가 최소 7일 동안 접지될 것이며 엔지니어들은 발사 중단의 원인을 조사하고 로켓을 다른 카운트다운을 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즉, 스페이스 엑스의 다음 두 팔콘9 로켓 임무 일요일에 대한 무대를 설정 60 더 스타 링크 광대역 우주선과 궤도에 아르헨티나의 SAOCOM 1B 레이더 관측 위성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일요일을 목표로, 8 월 30 일, 두 발사에 대한 - 아침에 스타 링크 임무와 저녁에 SAOCOM 1B 임무,"회사는 웹 사이트에 썼다.
첫째, 팔콘 9 로켓은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서 이륙 할 예정이다 10:12 오전 EDT (1412 GMT) 스페이스 엑스의 계획 된 네트워크에 대한 60 스타 링크 위성의 다음 배치와 우주에서 빔 전 세계 광대역 인터넷 신호.
약 9시간 후, 다른 팔콘 9 로켓은 아르헨티나의 SAOCOM 1B 레이더 전망대와 함께 오후 7시 18분 EDT(2318 GMT)에 케이프 커내버럴 공군 기지에서 패드 40에서 발사될 수 있었다.
듀얼 블라스트오프는 2006년부터 시작되는 라이트클래스 팔콘 1 부스터의 비행을 포함하여 스페이스엑스 역사상 100번째 및 101번째 궤도 발사 시도가 될 것입니다.
일요일 아침에 발사되는 60개의 위성으로 스페이스 엑스는 2019년 5월 이후 12개의 팔콘 9 로켓 비행에 713개의 평면 패널 스타링크 우주선을 배치할 예정이다. 스페이스 엑스의 스타 링크 "메가 컨스텔레이션"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위성 함대이지만, 수백 더 앞으로 몇 달 동안 발사 될 것입니다.
스페이스엑스의 스타링크 및 상업 판매 담당 부사장인 조나단 호펠러(Jonathan Hofeller)는 이달 초 이 회사가 하루에 6개의 스타링크 우주선을 제작하고 있으며, 약 1,440개의 위성의 초기 Starlink 네트워크를 완료할 때까지 2~3주 간격으로 스타링크 임무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페이스 엑스는 결국 고속, 낮은 대기 시간 인터넷 신호와 지구를 담요 거의 12,000 스타 링크 위성을 작동하는 연방 통신위원회의 규제 승인을 가지고있다.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북동쪽으로 향한 팔콘 9 로켓은 각각 132마일에서 213마일(213~343km) 사이의 고도에 이르는 타원형 궤도에 각각 1쿼터톤의 60개의 스타링크 위성을 주입할 예정이다. 워싱턴 주 레드먼드에 있는 스페이스엑스 시설에 지어진 이 위성은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이륙한 후 약 15분 후에 로켓의 상부 단계에서 배치될 예정이다.
위성은 태양 전지판을 풀고 크립톤 이온 추진기를 켜고 지구 상공 341마일(550km) 높이의 작동 궤도로 기동하기 시작합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상업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워싱턴에서 잠재 고객을위한 스타 링크 네트워크의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일요일 저녁 발사를 기다리는 SAOCOM 1B 위성은 아르헨티나의 우주 기관인 CONAE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쌍둥이 위성 SAOCOM 1A와 마찬가지로 SAOCOM 1B 우주선은 L 밴드 조종 가능한 합성 조리개 레이더로 지구를 스캔하여 밤낮으로 행성의 전천후 이미지를 가능하게 합니다. 레이더 이미저구름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하루 24시간 유효하지만, 광학 카메라는 구름과 어둠에 의해 방해받습니다.
올해 초 아르헨티나에서 케이프 커내버럴으로 출하되기 전에 팀원들이 SAOCOM 1B 레이더 이미징 위성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용: CONAE
다른 목표 중, SAOCOM 위성은 토양 수분을 측정하고 아르헨티나의 농업 및 임업 분야에서 사용자를위한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AOCOM 1B 위성의 무게는 약 6,724 파운드 (3,050 킬로그램) SAOCOM 1A와 동일합니다, 라울 Kulichevsky에 따르면, CONAE의 집행 및 기술 이사.
Kulichevsky는 팔콘 9가 SAOCOM 1B를 385 마일 높이의 (620 킬로미터) 궤도에 배치할 것이며, SAOCOM 1A의 관측 용량을 두 배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SAOCOM 위성은 이탈리아의 COSMO-SkyMed 위성과 협력하여 L 밴드 및 X 밴드 레이더 이미저와 동일한 지역을 조사합니다.
"SAOCOM 위성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우리가 개발하는 것 중 하나는 표면뿐만 아니라 L 밴드 기능을 활용하여 토양 수분지도이기 때문에 농업 부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토양 수분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1 미터 땅의 표면,"Kulichevsky는 말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정보입니다."
전체 SAOCOM 프로젝트는 두 개의 위성, 두 발사, 새로운 지상 추적 스테이션 및 산업 개선을 포함하여 약 6 억 달러의 비용이 들었다고 Kulichevsky는 인터뷰에서 스페이스 플라이트 나우 (Spaceflight Now)에 말했다.
SAOCOM 1B로 두 개의 소형 라이드쉐어 페이로드가 궤도에 진입할 것입니다.
스페이스 엑스에 따르면, 임무에 약 14 분 SAOCOM 1B를 발표 한 후, 팔콘 9는 리프트 오프 후 약 한 시간 후 그놈 1과 티바크 0172라는 두 개의 작은 위성을 배포할 예정이다.
그놈 1 마이크로 위성은 GPS, 글로나스, 갈릴레오및 베이두 네비게이션 위성이 방송하는 신호에 대한 대기의 영향을 측정하여 무선 신비화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콜로라도 에 본사를 둔 회사 PlanetiQ에 의해 개발되는 약 20 개의 작은 우주선의 계획 된 함대 중 첫 번째입니다. 이 정보는 일기 예보에 유용한 대기 조건에 대한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Tyvak 0172는 티바크 나노 위성 시스템에 의해 만들어진 작은 우주선이다. 그 임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이스 엑스 또는 타이바크에 의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케이프 커내버럴의 북동쪽 대서양에 위치한 무인 항공기에 스타 링크 임무에서 첫 번째 단계 부스터를 착륙 할 계획이다. SAOCOM 1B 임무의 첫 번째 단계는 리프트 오프 후 10 분 이내에 육상 착륙케이프 커내버럴 공군 기지로 돌아갈 예정이다.
발사 후 몇 분 후에 제티슨이 발사한 후 3분 만에 페이로드 페어링 포탄을 회수하는 임무를 맡은 스페이스엑스의 두 척의 선박 중 하나는 케이프 커내버럴 북동쪽에 위치하여 스타링크 임무에서 2피스 덮개를 회수합니다. 또 다른 보트는 SAOCOM 1B 발사에서 페어링 쉘에 대한 복구 영역 근처 케이프 커내버럴의 남쪽입니다.
케이프 커내버럴 공군 기지의 랜딩 존 1로 돌아오는 팔콘 9 첫 번째 단계 부스터의 파일 사진. 신용: 스페이스 엑스
두 발사 일요일 이전에 비행 팔콘 9 로켓 부스터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일기 예보는 일요일이 면세합니다.
일요일 아침 의 팔콘 9 발사에 대한 공식 발사 날씨 전망에서, 미국 우주 군은 플로리다의 우주 해안에 걸쳐 예상되는 "상당한"중간 수준의 높은 수준의 구름과 유리한 날씨의 50 %의 확률을 예측한다. 팔콘 9/스타링크 미션의 주요 기상 우려는 두꺼운 구름 규칙을 위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45 기상 비행대에 따르면 SAOCOM 1B 위성 일요일 저녁에 발사될 것으로 예상되는 날씨가 40%에 불과합니다.
둘 다 예정대로 이륙하면, 듀얼 팔콘 9 출시 계획 일요일 역사를 만들 것입니다.
케이프 커내버럴이 짧은 기간에 두 개의 궤도 발사를 주최한 마지막 시기는 1966년 11월 11일, 아틀라스-에이지나와 티탄 2 로켓이 다른 패드에서 불과 99분 만에 발사된 때였으며, 하버드-스미소니언 천체 물리학 센터의 천문학자 인 조나단 맥도웰(Jonathan McDowell)이 관리하는 발사 로그에 따르면, 글로벌 위성 및 발사 활동을 추적하는 천문학자.
아틀라스는 같은 날 티탄 2 로켓에 발사된 2인조 쌍둥이 자리 12대 승무원이 도킹하는 데 사용되는 아게나 대상 차량을 다올렸다.
이번 주 초 기자들과 의논하면서 동부 산맥을 운영하는 제45우주윙 사령관인 더그 슈비스 장군은 임무 간에 재구성해야 할 시간을 단축했다고 말했다.
"출시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Schiess는 말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우리의 국가 안보 우주 임무에 기인하고, 큰 부분은 우리의 상업 임무입니다.
"우리는 국가 안보 페이로드, NASA의 민간 페이로드 또는 상업용 페이로드등 누구나 발사하기를 원할 만큼 탄력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범위가 되고 싶다"고 Schiess는 화요일 말했다.
이번 주 바쁜 발사 매니페스트를 지적하면서 "체조 스케줄링"이 필요했지만, Schiess는 ULA 및 SpaceX와의 파트너십을 칭찬하여 이를 실현했습니다.
로켓이 코스를 날아갈 경우 로켓을 파괴하기 위해 활성화될 자율 비행 종료 시스템의 출현은 케이프 커내버럴의 임무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작전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팔콘 로켓 제품군은 자동 파괴 시스템을 사용, ULA의 델타 4 헤비와 아틀라스 5 로켓은 지상에 제어 장교에서 수동 명령을 보내야 하는 이전 비행 종료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ULA의 차세대 벌컨 센타우로스 로켓은 자율 비행 종료 능력을 갖추고 있어 소규모 팀과 함께 발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된 안전 시스템을 통해 같은 날 두 개 이상의 발사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비행 안전 시스템과 위성 기반 GPS 추적이 도입되기 전에 미리 정의된 복도 내에 머물수 있도록 각 로켓의 비행 경로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추적 레이더 네트워크가 필요했습니다. 노후화된 범위 인프라에 대한 우려와 함께, 최근 수십 년 동안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발사되는 사이에 최소 2일이 필요했습니다.
"자율 비행 안전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훨씬 더 빨리 비행 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로켓이 ULA와 자율 비행 시스템 (시스템)을 가진 다른 로켓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되므로 더 나은 비행 시스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chiess는 "협업 노력과 모든 일정을 예약하고 네트워크를 변경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미래의 범위에 대 한 하 고 있는 것 들 중 일부, 우리에 게 훨씬 더 빨리 변경 됩니다 아키텍처를 구축, 플러그 와 우리의 원격 분석, 그리고 그런 것 들."
SAOCOM 1B 임무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1969년부터 지구의 기둥 근처를 날아다니는 고경사 궤도에 탑재하중을 배치하기 위해 남쪽 코스로 비행하는 최초의 로켓 발사이기 때문에 또 다른 의미에서 주목할 만하다.
특이한 궤도는 팔콘 9 로켓이 먼저 대서양을 통해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남동쪽으로 비행한 다음, 사우스 플로리다 해안을 치마를 오른쪽 회전으로 서쪽으로 다시 구부려야 합니다.
SAOCOM 1B 비행 경로의 이러한 근사치는 다운레인지 위험 영역과 위성의 알려진 표적 궤도 파라미터에서 파생된 추정치입니다. 신용: 우주 비행 지금
"도그레그" 기동으로 알려진 우회전은 차량이 지구로 다시 추락하는 기내 고장이 발생할 경우 로켓의 충격점이 플로리다를 가로지르지 않도록 합니다. 발사기는 SAOCOM 1B 레이더 위성을 궤도에 배치하기 전에 플로리다 해협과 쿠바를 통해 향합니다.
레인지 안전 당국은 반덴버그 공군 기지에서 산불이 발생한 후 남부 발사 궤적을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2016년에는 거의 모든 미국이 극궤도에 진입하여 발사 및 탑재하중 처리 시설을 위협했다. 스페이스엑스가 1단계 부스터를 통제착륙으로 되돌리는 능력을 발견했고, 팔콘 9의 자율 비행 안전 시스템을 사용하면 케이프 커내버럴의 극지 발사 궤적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분석 한 후 우리가 생각해 낸 것은 스페이스 엑스 때문에 두 가지의 그것을 할 수 있어야한다,"웨인 몬테이스, 상업 우주 운송의 FAA의 사무실의 부관리자는 말했다. "No. 1, 부스터 플라이백, 그리고 2번, 더 중요한 것은 남쪽으로 가기 때문에 자율 비행 안전, 명령 파괴 시스템의 아키텍처가 지상파로 설정되는 방식, 깃털 바로 위를 찾고 있을 것이고, 신호 감쇠를 얻을 수 없으며, 당신은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명령 소멸을 보냅니다.
"그래서 자율 비행 안전및 부스터 플라이백으로, 우리는 그들에게 안전 관점에서 명목상의 안전한 복도로 보이는 것을 제공 할 수 있었다,"몬테이스, 제 45 우주 날개의 전 사령관은 말했다.
Schiess는 제45회 우주날개 안전팀이 FAA와 협력하여 SAOCOM 1B의 발사 궤적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FAA는 상업용 로켓 발사가 대중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하는 혐의를 담당합니다.
팔콘 9 로켓은 사우스 플로리다 해안을 브러시 하는 소스를 따를 것 이다, 그 지역의 인구 센터 때문에 발사에서 위험에 되지 않습니다 "순간 적인 충격 지점" -로켓 실패 하는 경우 파편 떨어질 것 이다 -차량의 굽힘 궤도 때문에 근해 남아 있기 때문에.
"마이애미는 발사 나 상승의 위험 중 어느 것이 아니다,"Schiess는 말했다. "그것은 나가서 남쪽 궤도에서 시작됩니다. 쿠바를 압도할 것이지만, 우리가 안전하다는 고도가 될 것입니다."
국무부는 다른 국가에 자국 영토를 통해 로켓 비행을 통보한 혐의를 담당합니다. Schiess에 따르면 SAOCOM 1B 임무를 위해 이러한 알림이 작성되었습니다.
몬테이스는 지난해 스페이스플라이트나우와의 인터뷰에서 "이 경우 쿠바를 압도하고 중미를 비행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보았던 비행 회랑이 남미의 태평양 쪽으로 내려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isthmus를 통해 조깅해야합니다. 하지만 그 시점에서 그 고도에 있어, 그 아래 누구에게도 매우 작은 위험이나 위험이 있습니다."
1960년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발사된 위성이 기내 고장으로 쿠바 에 잔해를 퍼뜨려 소를 죽이고 하바나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서 시위를 촉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이스 엑스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극지 발사 궤적을 사용하기로 선출 회사가 몇 발사기간 동안 반덴버그에서 직원 수준을 줄일 수 있도록, 그윈 샷웰, 회사의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는 지난해 기자들에게 말했다.
SAOCOM 1B는 이전에 3 월에 출시 될 예정이었지만, 아르헨티나 관리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우려로 인해 임무를 취소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7월 초까지 케이프 커내버럴의 저장고에 SAOCOM 1B를 배치했는데, 엔지니어들은 아르헨티나에서 플로리다로 돌아와 리프트오프를 위한 우주선을 준비했습니다.
SAOCOM 1B 팀원에 따르면 SAOCOM 1B 의 출시는 발사범위가 제공되지 않았기 때문에 7월 말부터 다시 지연되었습니다. 소식통들은 지연이 주변 발사대에 ULA의 델타 4-헤비 로켓 위에 장착된 분류 된 탑재하중과 범위 안전 및 비행 문제로 인해 발생했다고 말했다.
SAOCOM 1B 임무에 필요한 남쪽 궤도는 동쪽으로 향하는 일반적인 발사보다 델타 4 패드에 가까운 트랙에 팔콘 9 로켓을 취할 것입니다.
델타항공 4의 NRO 탑재하중과 관련된 비행 범위 안전 문제는 군 관계자가 SAOCOM 1B 발사를 허용하기로 합의했을 때 토요일에 설명없이 갑자기 증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ULA 대변인은 델타 4-헤비와 국가 안보 페이로드가 토요일 아침 일찍 발사 시도를 중단 한 후 확보되었다고 말했다. 델타 4 발사대의 보호 용 이동 갠트리는 로켓 주변위치로 다시 옮겨졌으며, 대변인은 SAOCOM 1B 임무 전에 더 이상 확보 조치가 필요하지 않다며 스페이스플라이트에게 말했다.
제45 우주 날개의 대변인은 스페이스 엑스에 안전 문제에 대한 질문을 언급했다. 스페이스 엑스 대변인은 이 문제에 대해 스페이스 플라이트 지금의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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