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갈등을 빚고 있는 LG 구단이 3일 오후 피버스 측에 전화를 걸어 면담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면담자 구성과 안건 논의를 위해 지체되고 있지만 이번 주중으로 양측의 만남이 있을 전망이다. 어윤태 LG 스포츠 사장이 직접 면담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야구선수협의회 총회에 참석했던 삼성 이승엽이 심한 감기 몸살로 일산 인근 병원을 찾아 링거를 맞았다. 필리핀 단체 여행직후 총회에 곧바로 참석해 약간 피곤한 기색인 이승엽은 이후에도 각 언론사 시상식과 축승회 등이 연달아 열려 바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이광환 신임 LG 감독과 새로 구성된 코칭스태프가 5일 오전 잠실 구장에서 선수단과 상견례를 가진다. 이 감독은 이 자리에서 동계 훈련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기아 투수 강철민이 4일 구단 지정 병원인 밝은 안과21에서 라식 수술을 받았다. 강철민은 눈이 아주 나쁜 편은 아니지만 야간 경기 때 침침할 때가 있어 수술을 받게 됐다.
◆…메이저리그 진출을 시도하는 삼성 임창용의 푸에르토리코 윈터리그 등판이 앞당겨질 전망이다. 임창용은 4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부친 임영치 씨와의 전화 통화에서 당초 계획했던 5일 선발 등판에 앞서 4일 카구아스전에 1이닝 정도 시험 투구를 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입력시간 2002/12/04 13:33
=====================================
『세상을 변화시키는 인터넷①』
(≫≪) 미군 희생 여중생들의 죽음을 애도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