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iPhone 12와 마찬가지로 헤드폰이나 충전기없이 Galaxy S21을 제공해야합니다.
먼저 농담하고 경쟁을 모방합니다. 삼성은이를 다시 수행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액세서리없이 거의 완전히 다음 플래그십을 제공해야합니다.이 단계는 분명히 Apple iPhone 12에서 영감을 얻은 것입니다.
Apple iPhone 12 ( Amazon에서 약 900 유로 )는 Apple이 헤드폰과 전원 공급 장치없이 장치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회사의 PR 부서는 이것이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수행되었다고 주장하지만 비평가들은 이익을 얻기 전에 그룹을 비난하지만 분석가들은 이것이 AirPods 판매 를 늘리는 것이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새로운에 따르면 보고서 한국의 삼성은이 회사가 최근에 만든하더라도, 갤럭시 S21과 같은 단계를 취해야 의 재미 누락 된 충전기 경쟁 . 분명히 삼성은 아직 헤드폰 만 또는 전원 공급 장치 및 충전 케이블을 배송 범위에서 제거할지 여부를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세 모델 모두 영향을 받는지 여부도 불분명합니다.
소비자들은 갤럭시 S21 제품군이 출시 될 때까지 이러한 접근 방식에 익숙해 졌어 야했기 때문에 대중의 반응은 아이폰 12보다 훨씬 덜 부정적 일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은 갤럭시 버드 라이브 ( 아마존에서 약 125 유로 )의 판매를 늘릴 계획 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은 쿠퍼 티노의 경쟁 업체와 마찬가지로 누락 된 액세서리를 환경 조치로 광고하기를 원하지만 내부적으로는 생산 및 배송 비용을 줄이고 스마트 폰 가격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이익을 늘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그러나 낮추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