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공의 절대적인 권능
▪ 이 자는, 자기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는 한편 애간장을 태우고 탄식을 하게 만드는데도 또한 중독성이 있어 한 번 발을 들여놓은 사람들에게는 로렐라이 언덕의 전설과 같이 절대로 그냥 보내주는 법이 없습니다.
▪ 이 자는, 반발력이 강하여 닿는 곳마다 크게 튀어 진땀을 흘리게 하지만, 위·아래·옆으로 잘 쓰다듬어 주는 사람(드라이브맨)에 대하여는 고분고분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 진영에 총알과 대포가 되어 날아가 닥치는 대로 격파하여 주인에게 은혜를 갚습니다.
▪ 이 자는, 남녀가 같이 공을 칠 때에는 뜨거운 전기가 통하게 하여 로멘스를 만들어 주고, 이어서 땀 흘린 후 맥주 한 잔을 하도록 적극 추진하고 주선해 주는, 착한 일을 하기도 합니다.
▪ 혹시 알콜중독으로 고생하시는 분이 하루 2시간 이상 탁구를 사랑하면 중독증상이 즉시 사라지고, 회춘으로 부부금슬을 회복시켜 꿈결같은 신혼을 다시금 만들어 줍니다.
▪ 이 자는, 개척정신과 실험정신이 투철하여 용감하게 실천해 나가는 자, 그리고 토막시간을 활용하여 틈만 나면 스윙 스텝연습을 하는 자에게는 그만큼 실력향상과 복을 내려주고 인생에서도 승리의 면류관을 얻게 합니다.
첫댓글 오오 탁구공에게 표창장을 수여 합시다~ 특히 세 번째 땡기는군요 +ㅁ+
수상자 탁구공 앞으로, 귀하는 국민 체력단련을 통한 건강증진과 건전하고 쾌적한 정신문화 환경 개선 및 국민 권익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으므로 이에 표창장을 드립니다. 아울러 사람이나 종교나 애인이나 동료에게 실망한 자 혹은 건강 악화로 쓰라린 가슴을 지닌 자는 누구든지 탁구를 통하여 말끔히 씻음을 받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시게 되는 큰 복락을 누리시기를 만천하에 선포하는 바입니다.
멋진글 잘읽었습니다... 탁구공 그놈 참... ^^;
(올해는4부)님을 따라서 저도 이 한 해가 저물기 전에 4부가 되기 위하여 요즘은 혼자서 하는 볼박스 연습만 매일 2시간씩 강행군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평시에는 물론이고 잘 때나 잠이 들어서나 아침에 일어나서나 탁구 생각밖에 없습니다.
탁구공이 참 좋은 일 많이 하네요 동감합니다^^
탁구공이 아무리 열심히 뛸지라도 불사조님만큼이야 착한 일과 좋은 일 하기를 따라갈 수야 없지요. 저는 지금 음력으로 56세 말띠인데 앞으로 30년 더 하여 86 세까지는 탁구를 열심히 치기 위하여 요즘은 술도 끊고 목욕재계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 생활탁구의 진면목을 깨닫게 해주는 말씀 같네요 ㅎㅎ 저는 5번을 좀 중점적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우리집 건강과 행복의 주치의, 종합예술이요 기쁨과 성취의 근원이자 만병통치약으로서의 탁구, 항상 그 자리에 서서 희노애락을 같이 하여 나의 또 다른 분신이기도 하며, 꿈에서도 함께 할 수 있으므로 탁구가 있어 인생이 참으로 즐겁습니다.
문제는 이것에 너무 힘을 빼서 금슬이 좋은 커플의 경우는 금슬이 나빠지기도 합니다. '이 죽일넘의 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