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2914604
[헤럴드POP=노윤정 기자]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26일 오전 사회적 기업 행복나래 사옥에서 진행된 ‘2017 행복 얼라이언스(Alliance)’ 협약식에 공식 홍보대사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복 얼라이언스는 각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22개 기업, 기관이 힘을 합친 국내 최초·최대 사회공헌 연합체이다. 각 참여기업들의 자원과 사회공헌 활동 등을 결합해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실행하며, 올해는 개인 또한 참여할 수 있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구성해 기업과 개인 모두 참여 가능한 진화된 기부 플랫폼을 선보인다.
서현은 축사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아티스트 간 컬래버레이션 작업은 더 멋진 무대를 만들어내는 필수적 요소 중 하나이다”며, “2017 행복 얼라이언스 또한 기업 간의 가치 공유와 협력을 통해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루어낸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행보가 무척 기대되며,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된 만큼 개인과 기업의 참여를 이끌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함께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첫댓글 존예
주꾸 이뽀
서주현 예쁘다
진짜 서주현 단정하고 너무 예뻐❤️
서현 그 몰래카메라 예능 나온 뒤로 완전 호감됨... 뭐든 열심히 하려는거 같고 예쁘당
오구오구 이뻐 ㅜ
스엠도 뒤에 보이네
주혀니 존예>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