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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그래픽 - 55세에 적합: 보다 지속 가능한 운송을 향하여
대체 연료 인프라
위원회 는 대체 연료 기반 시설 (AFIR) 배치에 관한 규정 초안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면서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
이 제안의 목적은 도로 운송, 항공 및 수상 운송 부문에서 공개적으로 접근 가능한 전기 충전 및 대체 연료 연료 보급 기반 시설 의 EU 전역 배치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또한 인프라가 상호 운용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지 확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개정된 규칙은 EU 전역에서 사용자 친화적인 충전 인프라가 필요할 때마다 설치될 것이라는 분명한 신호를 시민과 이해 관계자에게 보낼 것 입니다. 그들은 또한 제로 및 저공해 차량과 선박의 사용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고 선순환을 만들고 운송 부문에 탄소 발자국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토론 중에 장관들은 대통령의 제안의 목적과 접근 방식에 대해 만장일치로 지지 를 표명했습니다. 일반적인 접근 방식 은 위원회 제안 의 기본적인 측면을 유지 하지만 특히 전기 대형 차량 부문 및 수소 의 특정 역학을 고려하여 일부 조정 을 합니다 . 또한 전기 충전 요구 사항이 현장의 다양한 상황 과 일치 하도록 하고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투자가 트래픽 수준에 비례하도록 합니다.
많은 장관들은 중장비 차량 부문에서 중요한 발전이 예상된다고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접근 방식에는 단기적 으로 특정 검토에 대한 조항 이 포함됩니다. 전체 텍스트에 대한 중간 검토도 제공됩니다.
해상 운송에서 재생 가능한 저탄소 연료
그런 다음 이사회는 해상 운송 ( FuelEU Maritime ) 에서 재생 가능 및 저탄소 연료 의 사용을 촉진하기 위한 제안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만장일치로 채택했습니다 .
이 제안은 해상 교통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 하고 내부 시장의 왜곡을 방지 하면서 해양 부문에서 재생 가능 및 저탄소 연료에 대한 수요와 일관된 사용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논의하는 동안 장관들은 여전히 거의 전적으로 화석 연료에 의존하는 부문에서 재생 가능 및 저탄소 연료의 사용을 촉진하는 한 제안의 목표를 지지했습니다. 대다수 장관은 타협안에서 찾은 균형이 위원회 제안의 접근 방식을 유지하고 완전한 환경 효율성과 기후 목표의 달성을 보장하고 회원국의 지리적 특성을 고려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많은 장관들은 55개 패키지에 대한 적합성(fit for 55 package)에서 다른 이니셔티브와 제안의 강력한 연결에 주의를 기울이고 또한 특히 국제해사기구(IMO) 내에서 추구되어야 하는 야망을 위해 해양 운송의 글로벌 차원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그리고 선박의 온실 가스 집약도 감소 의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탄소 누출 또는 경로 변경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합니다.
지속 가능한 항공 운송
그 후, 이사회는 지속 가능한 항공 운송 부문(ReFuelEU Aviation)을 위한 공정한 경쟁의 장을 보장하기 위한 제안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이 제안은 합성 항공 연료를 포함한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 의 수요와 공급을 모두 늘리는 동시에 EU 항공 운송 시장 전반에 걸쳐 공평한 경쟁의 장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위원회의 토론 동안 장관들은 제안의 목적을 크게 지지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유형의 연료 를 사용하고 향후 몇 년 동안 다양한 수준의 연료 를 사용함으로써 그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견해를 제시했습니다 . 여러 대표단은 운송 링크 를 보존하고 다른 회원국 의 특정 상황 을 고려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장관들은 또한 전염병의 결과에 직면해 있는 유럽 항공 부문 의 경쟁력 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그들은 충분한 생산 및 유통 능력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해당 부문에 필요한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공급하고 시장 분열을 방지합니다.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위원회는 지능형 교통 시스템 (ITS) 배포에 관한 지침 초안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 이 지침의 개정은 연결 및 자동화된 이동성, 주문형 이동성 응용 프로그램 및 다중 모드 운송과 같은 2010년 이후의 기술 발전을 고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데이터의 가용성과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제안은 또한 전반적인 디지털화 우선 순위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유럽 공통의 이동성 데이터 공간을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이사회의 일반적인 접근 방식의 텍스트는 한편으로는 지능형 교통 시스템 의 체계적이고 조화로운 배치에서 진전을 이루려는 야망과 이점을 충분히 고려 하여 점진적으로 나아가야 할 필요성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발생한 비용.
이 텍스트 는 현재 지침과 비교하여 위원회 제안 의 중요한 발전을 유지 하지만 , 특히 데이터 및 서비스에 대한 지리적 범위와 일정을 결정하기 위해 새로운 의무 를 이행하기 위한 조건을 결정하는 데 있어 회원국의 역할을 크게 강화합니다. 제공됩니다.
위원회 텍스트는 한편으로 지침의 부록에 명시되어 있고 위임된 행위에 의해 수정될 수 있는 필수 유형의 데이터와 사용 가능한 중요한 서비스에 대한 정치적 결정을 구분합니다. 다른 하나는 그 정치적 결정에 수반되는 시행 행위에서 수립될 시기 및 지리적 범위를 포함한 시행 문제입니다.
로로 여객선
위원회는 로로 여객선에 대한 개선된 안정성 요구 사항 에 대한 지침 초안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 이 제안은 본질적으로 고도로 기술적인 것이지만 이러한 선박의 안전 수준을 높이고 시민을 더 잘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로로 여객선 은 회원국 내, 회원국 간 및 제3국과의 수많은 해상 항로 를 운영합니다. 따라서 유럽에서 승객 과 상품 의 이동에 매우 중요합니다 .
장관 들은 2020 SOLAS에 따라 국제해사기구(IMO)가 최근 업데이트한 손상된 여객선의 안정성에 대한 국제 표준과 가능한 한 일관성을 유지 함으로써 이러한 선박의 안전 수준을 보장하는 이 제안을 지지했습니다. 협약. 이러한 새로운 국제 표준은 새로운 소형 선박에 대해 유럽 연합에서 이미 시행 중인 요구 사항 수준을 낮추지 않도록 보완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위원회의 일반적인 접근 방식의 텍스트는 기존 EU 법률 과 동등한 수준의 안전 요구 사항 을 제공함으로써 위원회 제안의 논리를 고수했습니다.
유럽 횡단 운송 네트워크(TEN-T)
장관들은 진행 보고서 를 기반으로 유럽 횡단 운송 네트워크(TEN-T) 개발에 관한 규정 초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 그들은 유럽 횡단 교통 네트워크의 발전에 관한 정책이 연합의 교통 정책의 핵심 도구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것은 사람과 상품의 지속 가능하고 보다 효율적인 운송 을 장려 하는 동시에 물리적 중단, 누락된 링크 및 병목 현상이 없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운송 시스템을 만들어 EU의 경제적, 사회적 및 영토적 통합 을 강화해야 합니다.
장관들은 지속 가능한 운송 방식으로의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현재 시행 중인 규정을 수정 한다는 원칙에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TEN-T 네트워크의 개발을 EU의 기후 및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와 일치시키고 TEN-T 네트워크의 탄력성을 강화하며 거버넌스 도구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을 지원했습니다.
장관들은 위원회 제안의 특정 요소, 특히 특정 요구 사항의 수준 및 구현 기한 에 대한 질문과 함께 주의가 필요한 특정 사항을 지적했습니다 .
대표단 은 모든 EU 회원국의 기반 시설 개발과 관련된 이 제안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사회의 논의가 상당히 진전되었음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개정 범위를 고려할 때 이사회는 아직 이 입법 제안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않았으며 이사회의 준비 기관의 작업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상황
오찬 동안 장관 들은 우크라이나 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 전쟁에 수송 분야에서 조정된 대응 을 제공하기 위해 4월 8일 비공식 화상회의 이후 우크라이나 상황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그 회의 이후, 다양한 조치가 유럽 수준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유럽 연합, 우크라이나 및 몰도바 간의 특정 도로 화물 운영을 일시적으로 자유화하기 위한 합의 를 협상하기 위해 위원회가 위원회에 위임한 초안 이 채택되었으며 위원회가 이를 허용해야 합니다. 신속하게 협상을 시작합니다.
5월 12일 위원회는 우크라이나와 EU 간의 공급망과 통제를 최적화하고 새로운 운송 경로를 설정하며 병목 현상을 피하기 위해 '연대 경로' 를 설정하여 우크라이나 농산물 수출을 지원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이 실행 계획은 특히 산업, 물류, 회원국 대표 및 우크라이나 당국을 한데 모으는 이해 관계자 간의 교류를 위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EU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류 능력의 확인을 포함한 단기적 조치와 우크라이나로부터 의 더 많은 상품 흐름을 수용하기 위한 기반 시설의 능력 을 증가시키기 위한 중장기적 조치도 예상 됩니다.
5월 23일 위원회는 공중 보건 위기(COVID-19)의 경험을 기반으로 하거나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 전쟁과 관련하여 위기 시 교통 탄력성을 강화 하기 위한 비상 계획을 채택했습니다. 도구 상자의 형태로 10가지 조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 위기에 대한 법률 조정 , 적절한 재정 지원 제공 ; 도로 화물 운송 흐름 을 촉진하기 위해 녹색 차선을 만듭니다 . EU 내에서 자유로운 이동에 대한 제한에 대해 조정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최소한의 운송 링크 및 승객 보호 유지 , 회원국 간의 정보 교환 ; 사이버 보안 증가; 긴급 테스트 도입부문의 회복력을 확인하기 위해; 국제 파트너와 협력.
이러한 요소에 비추어, 위에서 설명한 모든 이니셔티브와 행동을 전적으로 지원하는 장관들은 장애물을 제거 하고 전쟁으로 인한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운송 분야에서 이루어진 약속을 가장 잘 이행 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기타 사업
다른 모든 사업에서, 대통령 은 EU에 설립된 항공기 운영자를 위한 CORSIA (Carbon Offsetting and Reduction Scheme for International Aviation)에 따른 상쇄 요건 통지의 구현에 대해 제안된 결정에 대해 장관들에게 브리핑했습니다 . 상임대표위원회(Permanent Representatives Committee)는 2022년 5월 20일 회의에서 유럽의회와의 협상 권한을 승인했습니다.
네덜란드와 오스트리아 대표단은 국제 철도 여객 운송 플랫폼에 대한 두 번째 진행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
덴마크 대표단 은 제3국 운전자에 대한 운전자 증명의 수가 크게 증가한 점을 고려 하여 도로 화물 운송 부문의 발전에 대해 우려를 표명 했습니다.
또한 폴란드 대표단 은 인프라 투자의 지속과 완료를 위해 유럽 차원에서 필요한 조치에 대해 9개 회원국(불가리아, 체코, 에스토니아, 헝가리,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폴란드, 슬로바키아, 루마니아)이 공동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
게다가 그리스 대표단은 페르시아만에서 이란 무장단체가 그리스 국적 선박 2척을 불법적으로 나포한 사실을 알렸다.
차기 체코 대통령 은 마지막 항목 으로 2022년 하반기 업무 프로그램 을 발표했다 .
회의 정보
준비서류
결과 문서
보도 자료
2022년 6월 2일, 17:10
2022년 6월 2일, 16:00
2022년 6월 2일, 15:17
언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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