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입고된 차량은
폭스바겐 8세대 골프 차량입니다!!
이번 신형 모델이며 차량을 출고 받으시고
기쁜 마음으로 순정 오디오를 들어보시지만?
소리의 장단점을 구분할 수 없을 만큼.. ㅠㅠ
어둡고 답답한 소리때문에 어쩔 수 없이
스피커 튜닝을 알아보셨다고 합니다!!
-스피커 튜닝-
ANI G1 2WAY 컴포넌트
[트위터 - 미드 우퍼]
새롭게 출시한 8세대 골프 차량입니다
이전 모델보다 볼륨감이 좋아졌고
아이오닉 5 모델과 뉘앙스가 비슷합니다..^^
골프 순정 오디오 환경
순정 오디오 출력은 25w 수준입니다
스피커는 중국산 원가절감 스피커보다도
더 엔트리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결과적으로 소리가 멍청한건 당연한 일입니다!!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으세요
순정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된 스피커를
선택하시것이 중요하며 제품의 선택또한?
밑에서 설명해드린 유닛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캐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골프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 할 제품이 없습니다!!
도어의 외벽 프레임으로 방진 시공을 진행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이용하여 도어 프레임에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 8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엔지니어 입장에서 10년에 한 번 나올까 하는 유닛입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있는 수 백만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도어 방음 시공과 스피커 튜닝까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골프 경우 미드 우퍼는 도어트림에서도
가장 하단에 위치하며 미드 우퍼의 상을
상단으로 끌어올리는 (프리퀸시) 밸런스가 좋은
스피커를 선택하시는것이 소리적으로 유리합니다!!
AVI G1 트위터입니다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AVI G1 트위터는 순정 스피커 자리로 매립
위치는 A필러 상단입니다!!
고음 스피커는 A 필러의 위치입니다
절대적으로 피크가 강한 스피커를 사용하시면 안되며
직진성이 강하지만 고역의 질감이 존재해야만 합니다!!
-총평-
오늘 적용된 스피커는 실내 공간이 넓은
환경에서 소리를 가득 채워줄 수 있는
와이드 레인지의 특성을 갖춘 스피커를
교체하여 소리의 확장감을 채워주었습니다
소리의 색감.. 디테일..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LOST ST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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