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직후인 1954년 출범한기독교방송(CBS)은 굴곡 많았던 우리 현대사를 통해 민주발전과 자유언론 창달에 앞장서 온 한국 최초의 민영 방송입니다.. 80년 언론통폐합으로 한 때 김영길 당시 CBS 아나운서 실장님을 비롯해 위 사진에는 없지만 이천규, 남우평, 변순복, 배유선 등 몇몇 아나운서들은 KBS 아나운서실로' 옮겨와 함께 근무 했었던 추억을 가지고있습니다..
CBS 사우회의 눈부신 활약과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이정부 아나운서
빛바랜 한장의 사진에서나마 지성과 멋이 넘쳤던 참 방송인...... CBS맨 들의 면면을 되돌아 볼수 있어 눈물겹도록 반갑습니다. 이번에 71년 아나운서 온 퍼레이드 자료를 주신 김영길 선배님, 정리해서 카페에 올려주신 이장춘 선배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늘 훌륭한 화제와영상을 올려주시는 노익중 대선배님과, 김항진님 께도 감사의 말씀과 함께 잘 시청 하고 있다는 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추억의 사진 몇 장을 골랐습니다.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심을 축원합니다. 전 KBS 아나운서 南草 이정부 드림
1987년 5월 본인도 몰랐던 장기범 선생님 깜짝 회갑연 때의 사진입니다. 그리고 장기범 선생님은 그 다음해 3월 18일 새상을 뜨셨기에 5월 5일 생신은 맞이하지 못했습니다.
KBS에서 김양일 아나운서와 함께 인기프로그램 장수무대를 진행하는 변순복 아나운서입니다.
이천규 아나운서 등 저의 동료들이 남한산성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
첫댓글 춘하추동님, 감사합니다.
귀한 역사자료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올리기만 한 것이고 이정부 아나운서 글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