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犬과천선 프로젝트,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제작팀입니다.
여러분 세상에 나쁜 개가 있을까요?
저희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제작진은 단호하게 없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나쁜 증세를 보이는 이유를 찾아보고 보호자와 함께 개선해 나가는 솔루션 프로젝트!!!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안에서나 밖에서나 흥분을 주체 못하는 에너자이저 반려견
- 눈에 보이는 물건을 보호자 몰래 숨겨놓는 장발장 반려견
- 자꾸만 본인의 몸을 무는 자해 행동을 보이는 반려견
- 임신을 한 후 과하게 예민해진 반려견
너무나 사랑하지만 위와 같은 문제 행동을 보이는 반려견 때문에 고민이 많은 보호자님들의 많은 제보를 기다립니다! 위의 예시 말고도 고민이 있으신 분들의 제보도 모두 환영합니다^^
방송을 통해 고민을 나누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받아서 baddog@ebs.co.kr 로 보내주세요.
(신청서가 다운되지 않을 시 "홈페이지 - 출연 신청 게시판 " 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 전화 문의는 02-526-2269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의 이상 행동이 잘 보이는 영상을 꼭 !!!! 첨부해주세요.
(영상이 없을 시 문제 파악에 제한이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www.facebook.com/ebsbaddog 를 참고해주세요.
* 본인의 사연이 아니라면 최대한 구체적으로 상황설명과 취재가능한 연락처를 적어서 남겨주세요.
(간소화) EBS 나쁜개 출연신청서.hwp
첫댓글 그러게요 세상에 나쁜강아지가 있을까요 그건 사람의 의해서 그렇게 된것일거에요ㅠㅠㅠ
저희강아지는 너무 순하고 착하고 아무거나 물어뜯지도 잘짖지도 않으며 장난감에도 사료에도 거의 관심도 없는데 딱!!한가지가 걱정이에요 사람들을 너무 좋아해서 아무에게나 가서 안기려고 합니다 ㅎㅎㅎ
자기는 사람만보면 좋아서 그러지만 강아지를 특히 싫어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더라구요 너무 정색해서 고함지르기도해서 오히려 강아지가 더 놀라고 하네요 남 녀 가리지않고 다 좋아하니 어떨때는 제가 더 민망하답니다 .ㅎㅎㅎ
어느정도면 괜찮지만 사람너무 좋아하는것도 참 걱정되네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