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초연 뮤지컬 '알라딘'의 주역들이 공개됐다.
뮤지컬 '알라딘'에는 문화 예술계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 10~25년의 경력을 지닌 베테랑 배우, 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신예와 톱 클래스의 앙상블까지 총 37명의 배우가 함께한다.
뮤지컬 '알라딘' 측에 따르면 한국 최초의 주역들을 찾아내는 것 자체가 한 편의 여정과도 같았다.
력과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은 물론 1분 이내의 퀵 체인징이 30여 회에 달하고, 특수효과, 일루전 등 비교 불가한 '알라딘'만의 무대 예술 요소를 수행해내야만 한다.
케이시 니콜로 연출 겸 안무 등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이 내한해 한국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총 10차례에 걸친 오디션을 진행했다. 최고 수준을 요구하는 고난도의 안무로 전 캐스트가 첫 관문인 탭댄스 등의 안무 오디션을 거쳤으며 워크샵으로 진행된 캐릭터, 페어 연기를 거쳐 파이널 단계에서야 비로소 대표 넘버를 부를 수 있었다.
"월드 클래스의 한국 캐스트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연출 겸 안무가인 케이시 니콜로가 밝혔다.
그는 "이번 오디션으로 아름다운 한국을 처음 방문했는데, 이토록 깊이 있고 풍성한 인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우리가 찾아낸 뛰어난 재능의 배우들이 '알라딘' 프로덕션에 즐거움과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중략)
데뷔부터 모범적인 커리어를 쌓아가는 박강현은 ‘알라딘’ 역으로 빠짐없이 거론되는 배우 중 하나였다. 신인상, 조연상, 그리고 주연상까지 거머쥐며 뮤지컬 스타로서 가장 주목 받는 순간에 '알라딘'을 만나게 되었다. ‘알라딘의 목소리’라고 호평받은 노래와 섬세한 연기력,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기대케 한다.
(중략)
뮤지컬 '알라딘'은 세계 4대륙, 11개 프로덕션에서 공연, 약 2천만 명의 관객이 관람했다.
디즈니의 살아 있는 역사, 알란 멘켄 등 토니상만 24개를 수상한 ‘공연 예술 장인’들이 탁월한 상상력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토니상, 드라마데스크상 등 전 세계 주요 어워즈 수상 및 노미네이션됐다.
알라딘, 지니, 자스민의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와 진실된 우정이 담긴 스토리, ‘Friend Like Me’, ‘A Whole New World’ 등 황홀한 음악과 명장면이 눈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국 초연은 서울, 부산 2개 도시에서 공연하며 2024년 11월 22일 샤롯데씨어터 개막하며 첫 티켓은 9월 초 오픈한다.
뮤지컬 '알라딘' 한국 초연은 알라딘문화산업전문회사, 롯데컬처웍스가 공동 주최, 에스앤코가 제작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협찬으로 함께한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전문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90307
제발 알라딘 볼 수 있길,,!!!ㅠㅠㅠㅠ
꼭 ... 봐야지 깡라딘🥺🥺
너무 기대돼요!! 1열 예매성공해서 그것만 기다리고 있어요
알라딘 빨리 개막하면 좋겠네요ㅜㅜ
어제 잡았오요!!
운 좋게 좋은자리 얻었는데 빨리 보고싶다 한달도 안 남았다니!!
알라딘 좋은 자리 예매 성공해서 빨리 보고 싶네요 기대돼요😻
알라딘 곧 다가와요!!
빨리 보고싶어요!!
너무 좋아하는 알라딘,,,, 벌써부터 설레네용 깡라딘 기대돼요!!!
깡라딘 기다료~!~!~!🤍
너무너무 기대돼용><
깡라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