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작업되는 회원님의 차량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입니다
자동차의 소음 문제와 답답했던
순정 오디오환경을 해결하기 위해서
오디오 튜닝과 방음 시공을 신청하셨습니다!!
지금까지 랜드로버 계열의 차량에
자동차 방음 300대 작업하였습니다
올바른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립니다!!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
-전면 5개 스피커 교체 구성-
AVI G1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스피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입니다!!
랜드로버 차량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소음 문제로 정말 많은 회원분들이
저희 업체를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최상의 인스톨 과정으로 주행중에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 문제를 해결하며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차량 출고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실내 내장제를 모두 탈거하였습니다
디스커버리4 프레임의 모습입니다
네.. 강력한 소음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구조이며
랜드로버 계열의 차량에서도 심한편입니다!!
소음이 생각보다 강력한 물리적인 구조로
바닥 프레임을 보시면 소음을 억제를 위한
어떤 노력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자동차 회사측도 문제에 심각성을 고려해
시멘트 도료를 부분적으로 입력한 모습입니다
원가절감의 이유로 소음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방음 1600대를
진행하였고 국내에서 방음 프로그램의
가장 많은 경험과 데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차량은 180만원 패키지
구성으로 진행되며 작업은 8시간 소요됩니다!!
본닛 후드 프레임으로
RS 내열소재 부틸을 시공하여
엔진으로 인한 진동을 제어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을 감쇄하기 위해서
RS 흡음재를 후드커버에 밀착처리를 진행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바닥 프레임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잡기위해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합니다
알루미늄 - 부틸 - 폼 통합된
최상의 방음 소재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하부에 연결된 커넥터 뭉치들은 프레임과
마찰로 인해 실내에서 잡소리를 유발시킵니다
방음 시공을 하면서 같이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과정을 보시면 하부 프레임
위치마다 사용되는 방음 소재가 다릅니다
디스커버리4의 진동과 소음이 발생되는 크기에 따라서
적합한 방음 소재를 사용하게 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의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부착하여
시트에서 발생되는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그 어떤 자동차 방음 업체보다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콘솔 격벽부터 사이드 프레임까지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진동을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을 패드를 이용하여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펜더의 프레임 전체를
방진 [진동] 처리를 진행시켜 줍니다
정말 중요한 위치입니다!!
주행을 안해보셔도 실제로 손으로 두들겨 보시면
텅~텅 울리는 소음이 발생되며 결과적으로
후면에 탑승하시는 분들은 거북한 풍절음이
유발되는 곳으로 반드시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해야 하는 위치입니다!!
도어트림의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순정 오디오 출력은 35w입니다
전면 5개의 스피커를 교체합니다
제품은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단순하게 스피커만 교체해도 좋은 소리를 확보합니다
결과적으로 스피커만 바꿔도 확연하게 다른
카오디오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캐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실내가 매우 넓은 차량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 할 제품이 없습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있는 수 백만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AVI G1 트위터 스피커와..
중국산 순정형 트위터 스피커입니다
G1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순정 트위터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도어는 스피커튜닝과 방음 시공이 진행되고
안전하게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저희는 자동차 내장재의 모든 핀들을 준비하여
출고 당시보다 더욱 탄탄하게 조립시켜 드립니다!!
트위터 커버가 조립된 모습입니다!!
대시보드 중앙으로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 스피커 장착합니다
현존 센터 스피커 제품 중에서 최상위입니다
광대역 레인지를 구현시키는 유닛으로
부족했던 소리의 허리축을 바로 잡아줍니다!!
기술적 측면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켰고
전 대역을 커버하면서 높은 출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네오디늄 4등급 최상급 마그넷을 사용되었습니다!!
-소리의 변화-
소리의 채널 분리도를 향상시킵니다
공간감의 확장성이 엄청납니다!!
센터까지 교체되고 마감재를 조립합니다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해드립니다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총평-
오늘 보신 스피커 튜닝은 사실..
모든 회원분들이 만족해 하시는 최적의
구성으로 최선을 다해 진행되었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으로 운용됩니다
소리의 공간감을 채워주고 작은소리 하나 하나
명료하게 표현하는 모습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꼭 저희 업체가 아니여도 오늘과 같은
스피커 구성으로 작업을 진행하신다면
중복투자는 피하실 수 있으십니다..^^
BIBIDI BOBBIDI B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