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가 발매한 'Attention'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앨범은 7년 대환난이 끝나면 예수님은 한반도에 강림하실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왜 그런지 몇몇 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화보에는 해달처럼 생긴 캐릭터가 보이며, 화보의 재질은 미끄럼 방지 매트로 만든 것처럼 꾸몄습니다.
이에 부합하는 인물은 좌나 우로 치우치거나 실족하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했던 인물이자, 지성소의 휘장에 사용된 청색, 홍색, 자색 실들에 비해 초라했던 덮개의 재료인 해달의 가죽이 상징했던 인물 즉, 천하만물 만민들 중 가장 고귀한 신분이셨지만 스스로 낮추셨던 인물인 예수님입니다.
따라서, 화보는 예수님을 암시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로,
화보의 캐릭터는 일본 애니메이션 '보노보노'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세 번째 단계로,
화보의 하단에는 뉴진스의 이니셜인 'NWJNS'가 적혀 있습니다.
이 중에서 NW는 'new world'의 줄임말이기도 한데, 이것은 일루미나티가 추구하는 7년 대환난 즉, 신세계질서에 부합하며, 그렇게 해석할 경우 가운데의 J는 중앙(joong-ang)의 이니셜, N은 북쪽(north)의 이니셜, S는 남쪽(south)의 이니셜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망칠 곳이 없는 7년 대환난의 특징에 부합합니다.
네 번째 단계로,
뉴진스의 이니셜에서 동쪽 서쪽은 응용되지 않았는데, 화보의 해달 캐릭터는 반가운 표정을 지으며 동쪽에서 서쪽으로 달려가는 모습입니다.
앨범이 일본의 보노보노 캐릭터를 암시한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러한 설정은 7년 대환난 시대가 도래할 때 일본은 특히 환난이 심할 것이며, 7년 대환난이 끝날 때 살아남은 사람은 구주 예수를 영접하려고 일본의 서쪽에 있는 나라로 피난을 가고자 할 것이라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단계로,
앨범의 발매일은 금세기의 22번째 해의 8번째 달의 1번째 날인 2022.08.01입니다.
이에 부합하는 성경구절은 성경의 22번째 책의 8번째 장의 1번째 구절인 '아가서 8장 1절' 내용 "네가 내 어머니의 젖을 먹은 오라비 같았더라면 내가 밖에서 너를 만날 때에 입을 맞추어도 나를 업신여길 자가 없었을 것이라"입니다.
이 구절을 일본의 입장에서 해석하면 같은 어머니의 젖을 먹은 나라 즉, 일본과 유전적으로 가까운 나라이지만 일본이 업신여긴 나라 즉, 일본의 서쪽에 있는 나라인 한반도(우리나라 및 북한)입니다.
종합하면, 7년 대환난이 끝나면 예수님은 한반도에 강림하실 것이라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첫댓글 정확한 분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