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약속인 유월절을 지켜 영생의 길이 활짝 열려 있는 진리교회입니다. 생명의 소중함을 영원히 지킬수 있는 방법은 생명은 예나 지금이나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생명의 소중함을 전합니다.무엇일까요?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유월절 안에는 생명이 영원히 지속되는 천국에 갈 수 있는 귀한 약속이 있습니다.
전 세계 불변의 3대 거짓말이 있다고 합니다. 미혼남녀의 "난 결혼 안 하고 혼자 살 거야", 비즈니스맨의 "이윤 없이 밑지고 파는 겁니다", 어르신들의 "늙으면 빨리 죽어야지"라는 말입니다.이는 알면서도 속아주는, 공공연한 거짓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 “늙으면 빨리 죽어야지”라는 거짓말은 비단 어르신에게만 해당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죽음이 두렵지 않다고 자부하는 젊은이라도 정작 죽음 앞에서 이성적인 대처를 하거나 담담해지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병에 걸려 가망이 없다는 진단을 받은 후에도 하루를 더 살기 위해 힘겹게 치료를 받기도 하고,고작 몇 년을 더 살기 위해 차가운 수술대에 오르기도 합니다. 고대 이스라엘의 왕이었던 히스기야도 병들어 죽음이 다가왔을 때, 하나님께 통곡하며 생명을 연장시켜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때에 히스기야가 병들어 죽게 되매 아모스의 아들 선지자 이사야가 저에게 나아와서 이르되 여호와의 말씀이 너는 집을 처치하라 네가 죽고 살지 못하리라 하셨나이다 히스기야가 낯을 벽으로 향하고 여호와께 기도하여 가로되 여호와여 구하오니 내가 진실과 전심으로 주 앞에 행하며 주의 보시기에 선하게 행한 것을 기억하옵소서 하고 심히 통곡하더라 (열왕기하 20:1~3)
히스기야의 기도에 하나님께서는 살게 해주겠다는 약속의 징표를 보이시고, 히스기야의 병을 낫게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히스기야는 15년을 더 살게 되는 축복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이 내가 네 기도를 들었고 네 눈물을 보았노라 내가 너를 낫게 하리니 네가 삼일 만에 여호와의 전에 올라가겠고 내가 네 날을 십오 년을 더할 것이며 (열왕기하 20:5~6)
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성경의 이야기가 비단 히스기야 왕에게만 해당 된다고 보지 않습니다.죽음 앞에서의 모든 이들의 공통된 소망이자 마음일 것입니다.수많은 기독교인들은 생명이 영원히 지속되는 천국을 소망합니다. 비기독교인들 역시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과거 히스기야 왕도 그러했고, 오늘날 죽음을 앞둔 사람들이 어떻게든 살고자 애를 쓰는 것을 보면 이 사실을 쉽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이들에게 하나님의교회는 희소식을 전합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요한복음 6:53~54)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하나님의교회가 바라보건대,3대 거짓말 중 하나인 ‘빨리 죽어야지’라는 말의 이면에는 실상 ‘영원히 살아야지’라는 소망이 담겨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 소망은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유월절을 지켰을 때 이루어집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영생의 길을 전합니다.
이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죽어야지’라는 거짓말은 멈추고, ‘영원히 살아야지’라고 진실을 말해보면 어떨까요?하나님의교회는 영생의 기쁜 소식 새언약 유월절을 전합니다.
출처 -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닷컴
첫댓글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약속인 유월절을 지켜 영생의 길이 활짝 열려 있는 진리교회입니다.
생명은 예나 지금이나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생명의 소중함을 전합니다.
생명의 소중함을 영원히 지킬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지키는 유월절 안에는 생명이 영원히 지속되는 천국에 갈 수 있는 귀한 약속이 있습니다.
죽음을 기다니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영원한 삶을 원합니다.
그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올립니다.
3대 거짓말 중 하나인 ‘빨리 죽어야지’라는 말의 이면에는 실상 ‘영원히 살아야지’라는 소망이 담겨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 소망은 유월절을 지켰을 때 이루어진다.
하나님께서는 인생들에게 영원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믿고 행하면 사모하는 영원한 생명을 얻을수 있습니다.
이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죽어야지’라는 거짓말은 멈추고, ‘영원히 살아야지’라고 진실을 말해보면 어떨까요?하나님의교회는 영생의 기쁜 소식 새언약 유월절을 전합니다.
소망없는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려야겠어요
얼마나 아름다운 곳이 있는지...
태어나면 모두 가는 길이 죽음의 길이죠~
그 죽음의 길에서 벗어나는 방법!!
유일한 그 방법은 오직 유월절입니다
모든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얻기를 원하나 방법은 모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유월절로 구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