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교회의 영적인 심각함은 하나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능력에 있다고 증거하면서 그 능력이 무엇인지를 전혀 영적으로 모른다는데 있습니다.
세상은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나 기독교는 백견이 불여일체험의 종교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 위에서 이루신 그 놀라운 구원의 능력을 오순절에 임하신 성령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직접 영적으로 체험함으로 그 능력을 삶으로 증거하는 종교가 바로 기독교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이단 신천지가 정통이라는 한기총을 우습게 봅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첫째는 영적 수준이 너나 나나 조금도 다를게 없다는 것입니다.
둘째는 성경 지식이 자신들보다 훨씬 뒤 떨어진다고 확증했기 때문입니다.
오랜 시간 자신의 실체를 숨기며 지내오던 그들은 20여년 전 부산에서 제일 큰 교회에 도전장을 보냈는데, 목적은 누가 더 깊게 올바르게 해석을 하나 성경을 가지고 한 번 대결해 보자고 싸움을 신청했다는 것입니다.
만일 그 교회가 하나님이 성경을 주신 유일한 목적은 지식을 가지고 싸우라고 주신 것이 아니라 말씀대로 순종함으로 하나님의 의를 온전히 드러내어 영원한 구원을 얻으라고 주셨다는 사실을 알았다면 어떻게 했을까요?
영적인 세계는 심령이 깨지고 부서지고 녹아지는 것만큼, 죄악된 의지가 꺽여지고 무너지고 비워지고 씻겨지는 것만큼 성령님 능력에 의해서 승리가 저절로 이루어지는 영적인 종교라는 사실을 알았다면 어떻게 했을까요?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가지고 눈에 보이는 교회와 교회가, 목사와 목사가 서로 지식의 수준을 가지고 싸우는 종교가 아니라 차원이 전혀 다른 영적인 세계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악한 마귀세력과의 영적 전쟁을 하는 종교라는 사실을 알았다면 어떻게 했을까요?
기독교의 가장 위대한 능력은 바로 오순절에 임하신 성령의 능력으로 그 능력을 받을 때 비로소 예수님이 십자가 위에서 이루신 그 놀라운 모든 영광의 능력이 내 능력 된다는 사실을 영적으로 알았다면 어떻게 했을까요?
한국교회의 영적인 심각함은 무엇일까요?
주님이 승천하시기전 위로 부터 임하신 능력을 받기 전에는 절대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라고 부탁하셨음에도... 그 능력을 받게 하기 위해 성도들을 죽기 살기로 올인시키지 않고....
내일일을 전혀 모르는 시한부 같은 인생들에게 율법을 수여 받았음에도 순종할 능력이 없어서 망한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똑같이 망하게 하기 위해 토시하나 빼 놓지 않고 죽기 살기로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습니다.
본 설교를 통해 반드시 그 능력이 내 능력이 될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하나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다고 증거하면서 그 능력이 무엇인지 전혀 영적으로 모르는 한국교회(고전 4:20-21) 이상구목사 (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