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쉐보레 트래버스라는 모델입니다
많은 시공 사진에도 언급했던 내용처럼
르노와 쉐보레의 자동차 진동과 소음은
스트레스로 연결 될 만큼 강력합니다
제가 약속드릴 수 있는것은 저희는
자동차 전체 방음 시공만 1600대를 진행하였고
RS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존과는 완전하게
다른 주행의 질감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동호회 분들 모두 만족하시는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된
쉐보레 트래버스입니다!!
쉐보레 뿐만 아니라 차량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소음 문제로 정말 많은 회원분들이
저희 업체를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최상의 인스톨 과정으로 주행중에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 문제를 해결하며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차량 출고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실내 내장제를 모두 탈거하였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프레임의 모습입니다
네.. 강력한 소음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프레임 사진을 보시면 옅은 우레탄을
부분적으로 붙여놓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미국 차량의 특징은 자동차 소음에는
크게 관여하지 않고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엑셀링시에도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이
지금과 같은 문제점으로 올바른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 통해서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방음 1600대를
진행하였고 국내에서 방음 프로그램의
가장 많은 경험과 데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작업은 8시간 소요됩니다!!
본닛 후드 프레임으로
RS 내열소재 부틸을 시공하여
엔진으로 인한 진동을 제어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을 감쇄하기 위해서
RS 흡음재를 후드커버에 밀착처리를 진행합니다!!
트래버스 바닥 프레임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잡기위해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합니다
알루미늄 - 부틸 - 폼 통합된
최상의 방음 소재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하부에 연결된 커넥터 뭉치들은 프레임과
마찰로 인해 실내에서 잡소리를 유발시킵니다
방음 시공을 하면서 같이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과정을 보시면 하부 프레임
위치마다 사용되는 방음 소재가 다릅니다
디스커버리4의 진동과 소음이 발생되는 크기에 따라서
적합한 방음 소재를 사용하게 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의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부착하여
시트에서 발생되는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그 어떤 자동차 방음 업체보다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콘솔 격벽부터 사이드 프레임까지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진동을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을 패드를 이용하여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의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하게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저희는 자동차 내장재의 모든 핀들을 준비하여
출고 당시보다 더욱 탄탄하게 조립시켜 드립니다!!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해드립니다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