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티아고 알칸타라 바이에른 뮌헨 재계약 협상 돌입.
2. 양측 모두 재계약에 긍정적.
3. 바이에른 뮌헨 3년 계약 제안했지만, 티아고 알칸타라측 4년 계약 고수.
4. 바이에른 뮌헨측 티아고 알칸타라측 요구 조건을 맞춰줌.
5. 양측 모두 계약 내용에 만족했고 합의함, 이제 그냥 싸인만 하면 끝.
6. 폴크, 티아고 알칸타라 재계약은 사실상 던딜!
7. 폴크, 티아고 알칸타라 훈련 없는 날 혼자 구단 본부 출근.
아마 재계약 도장 찍으러 왔다고 언급함
8. 갑자기 티아고 재계약 소식 2~3주간 업데이트 안됨.
9. 티아고 알칸타라는 바이언 보드진을 찾아와서 정말 미안하다며 갑자기 싸인 거절했다고 보도.
보드진들 당황함.
10. 바이언 측에선 티아고 알칸타라 갑작스러운 재계약 거절 배후에는 특정 구단이 있다고 생각함.
11. 뮌헨 라커룸에서는 티아고가 가족때문에 스페인 복귀하지 않을까 라는 추측이 돔.
12, 하지만 며칠 안되서 티아고 알칸타라가 리버풀로 간다는 이야기가 라커룸에서 돌기 시작.
13. 몇주 뒤 티아고 친한 몇몇 선수들에게 이미 작별 인사를 했다는 소문이 라커룸에 돔.
14. 루메니게 공식 인터뷰에서 티아고 알칸타라가 재계약을 갑자기 거절했다고 언급하며 떠날 가능성이 높음을 시사.
15. 티아고 알칸타라 뮌헨집이 이미 매물로 올라왔다고 보도.
16. 포칼 결승이 끝나고, 티아고 독일축구연맹 관계자 지인들과 분데스리가 심판들에게 작별 인사를 함.
17. 루메니게 일단 챔스는 무조건 뛰고 갈거라고 언급
첫댓글 글과 별개로 폴크 신뢰도가 어느정도 인가요?
폴크면 바이언 탑급으로 알고 있어요
뮌헨소식은 공신력 탑으로 알고 있습니다
@why so serious? 저도 알고있기론 그렇게 알고있는데 뭔가 모르게 믿음직스럽지가 않아서요.. 기분탓인지 뭔가 독일판 솔헤콜보는 느낌?
@주말에는 리버풀 저도 알고있기론 그렇게 알고있는데 뭔가 모르게 믿음직스럽지가 않아서요.. 기분탓인지 뭔가 독일판 솔헤콜보는 느낌?
말을 많이 하는 만큼 말을 자주 바꾸고 관심종자 끼가 다분해서 이 기자 말에 일희일비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래도 뮌헨 내부 소식은 좋은 편이라 봅니다. 하지만 말했듯이 말을 쉽게 하기떄문에 말바꾸기가 특기고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사람이라 말 하나하나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진 않고 있습니다. 폴크말에서 핵심만 잡아서 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000 이적 유력 !-> 000에 관심있구나 이런식으로 받아들여요.
@바이언 도서관 역시 그랬군요 저도 팔로우하긴 해서 근접했다 뭐 이런거 본다음에 며칠 잊고있으면 상황 바껴있고 그럼 폴크도 거기에 맞춰서 상황바껴서 어쩌구 어쩌구다 하면서 쓱 태세전환해있고 뭔가 말은 많은데 알맹이가 없는느낌도 들고해서요 ㅋㅋ
설명들으니 진짜 독일판 솔헤콜인거 같네요
사람들은 다 신뢰도 높다하는데 왜 높은진 모르겠는..
@ajdks 관종이라 앞서나가서 보도하는 사람이라 진중한 면이 좀 떨어지긴합니다. 그래도 뮌헨 내 소식은 큰틀에서 많이 맞추긴 합니다. 요즘은 단독보도는 잘안하고 누군가 보도하면 차후에 컨펌하는 보도들 위주로 활동중이죠. 폴크가 뮌헨 라커룸 내에 빨대 꽂은건 분명해 보이긴 합니다. 성격때문에 좀 신뢰감이 떨어지는 스타일..
1~6 현상황인줄ㅋㅋㅋ
이러면 왠만하면 리버풀 갈꺼 같네요
챔스 끝나고 다 뜰듯
22222 제 생각도
에코나 기자들 전부 엠바고 인거 같아요
퍼 가도 될까요????
네 상관없습니다.
@바이언 도서관 감사합니다..
도대체 누구냐!! 그 배후가 ㅋㅋㅋ
웰컴 투 안필드
당연히 스페인일거라 생각했는데
배후가 레알이길,,
정리 감사합니다
재밌네요 ㅋㅋ